반응형



카카오프렌즈 브릭 캠핑 조립했습니다





완전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브릭 캠핑(CAMPING)을 조립해 봤습니다.


역시 블럭 조립은 항상 즐거운거 같습니다. :)





카카오프렌즈 브릭 캠핑 박스 입니다.


자, 개봉 합니다 ~~~






카카오프렌즈 브릭을 개봉하면, 바닥에 설명서가 있고, 


총 7개의 개별포장에 브릭들이 나눠져 포장이 되어 있네요.






설명서 첫장을 펴고 설명서 피고 조립을 새작해 봅니다.



다른 옥스포드 PB상품들 브릭(블럭) 들과 다르게, 


블럭 피큐어도 따로 조립을 하네요.



카카오 캐릭터 피큐어라서 아마 그런듯 ....


근데, 개봉해보니 하나만 조립이 안되어 있고, 나머지 2개는 머리 빼고는 조립이 되어 있다는 ㅋㅋㅋ



조립 순서는, 피큐어, 파라솔 말고, 캠핑카 앞머리와, 캠핑 추레라 순이네요.






7봉지의 개별포장중 한개는 특수블럭이 모아져 있네요.


특수블럭 포장에 보면 카카오프렌즈 피큐어 머리는 또 따로 안에 개별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카카오 프렌즈 브릭용 피큐어만 따로 상품으로 나올지도 모르겠네요.






카카오프렌즈브릭 브릭 피큐어....



진짜 귀엽기는 한데, 단점은 머리가 너무 크다는 것과, 


다리가 다른 블럭 처럼 굽혀지지 않네요 ;;;;



계속 서서 있어야 함 ㄷㄷㄷ






자 이제 카카오프렌즈브릭 캠핑 조립을 본격적으로 시작 합니다.


우선 캠핑카 앞에 차량인 토키차를 조립합니다.



토키차의 몸통(?)이 조립이 되가네요.






토키차 앞에 범퍼도 달고, 앞유리, 옆유리 다 조립을 했습니다.


이제 차량 같아 보이네요 :)






토키차 완성


토끼차 위에 토끼귀도 달고 그럴싸해 보입니다.






토끼차 옆모습 입니다.


바퀴 휠이 빨간색이라 노란색과 잘 어울리네요.






단점은, 차량 안에 좌석이나 핸들 같은게 아무것도 업네요 ;;


너무 썰렁 합니다. ;;;



가지고 있는 CU 블럭 변신하는 CU에는 핸들도 있고 좌석도 있는데,


가져다 붙이고 싶네요...



CU블럭 변신하는 CU : http://engplay.tistory.com/1403






이제, 캠핑카용 추레라를 조립해 봅니다.


추레라를 연결하는 블럭이 맘에 드네요.



개인적으로 특수블럭이 좀 많은게 맘에 듭니다.






캠핑카 추레라에 올라설수 있는 계단도 있고, 연결 고리도 있네요.






캠핑카 안에 오븐과 전자랜지 인가요?


수납장 같이 보이는데, 서랍이 열립니다.






캠핑카 추레라 안에는 다양한 캠핑용 기구들이 있네요.


전자렌지, 오븐, 싱크대, 커피포트 등등..






후라이팬, 포크, 칼 등등 이것저것 조리도구가 들어 있네요.






캠핑카 추레라 위에는 루프박스 라고 하나요?


짐들이 실려 있네요






캠핑카 추레라 문도 조립 완성했습니다.


이제 문을 달아주면 카카오프렌즈브릭 캠핑 완성 :)






대략 천천히 1시간 정도 걸린거 같습니다.



옥스포드 카카오프렌즈 캠핑 너무 이쁜거 같습니다.



레고, 옥스포드등 블럭 좋아하고 모으시는 분들이나, 


카카오 캐릭터 상품 좋아하시는분들은 소장할만한 가치가 있는 상품입니다.






1시간 동안 카카오브릭 조립하면서 즐겁게 시간 보낸거 같네요.



아직 구입 안하신분들은 매장에 남아 있는지 모르겠으니, 한번 알아 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