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고다 토익대예언 받았습니다






http://www.pagoda21.com/event/201512/toeic/event2.jsp



우연히 파고다 홈페이지 접속했다가, 파고다 토익대예언을 매일 1,000명씩 10일간 무료 한다는 글을 보고 


이벤트에 응모 하였습니다.



한번에 당첨이 되지 않고, 두번째 도전해서 당첨을 받았습니다.




오늘 시간이 있어서 파고다 여의도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여의도역 근처에 유화빌딩 15층에 위치하고 있더군요.






저녁때 집에와서 개봉을 해봅니다.





박스를 개봉하니, 비닐포장에 여러가지고 들어 있네요.






실전모의고사 200문제 3회분과, 모의고사 정답, 스크립트, 해석이 따로 해서 총 4권 포함되어 있고, 


OMR 정답지와 파고다 토익대예언 교재가 있네요.



여러 쿠폰도 있는데, 총 5개기 있네요.


토익 대예언 실전모의고사 온라인 해설특강 쿠폰, 

파고다어학원 토익 1만원 수강할인권, 

파고다스타 온라인강의 전과목 10,000원 할인쿠폰, 

파고다토쿨 전화영어 10,000원 할인쿠폰, 

파고다원 1:1 수업 Job Interview 1회 무료 수강권


저는 필요 없을거 같아, 필요한분 혹시 계시면 드려야 겠네요.



아 모의고사 3회분 온라인 해설 특강 쿠폰은 사용해야 겠네요 :)





파고다 토익대예언 교재가 어떻게 구성이 되어 있나 둘러 봅니다.


다음 토익 시험에 꼭 나올 적중예언 50가지 라고 해서 총 50가지와 적중예언 예제 100문제가 수록되어 있네요.


LC가 20가지이고, RC가 30가지.. 적중예언 예제 문제는 각각 40문제, 60문제 군요.





각각의 하나의 예언에 대해서 정말 알차고 자세히 설명이 되어 있네요.


예언에 대한 주제를 소개하고, 어떤식으로 출제가 되는지 설명이 되어 있고,


어떠한 유형의 문제인지 '바로 이 문제' 라고 문제를 소개하고 문제의 출제포인트와 풀이과정을 설명해주네요.



오른쪽에 보면 이전에 몇년도 몇월에 어떻게 출제가 되었는지 한눈에 알수 있도록 정리가 되어 있고,


응용을 해주신 '예언 적중 문제'가 있네요.




하나의 예언에 대해서 토익학습할때 문장뽀개기 하듯이 정말 아지 디테일하게 분석이 되어 있네요.


이러헥 분석을 통해서 왜 이러한 문제가 출제가 될건지 예언을 해주시는거 같은데,


정말 대단한 분석인거 같습니다.




교재앞에 적혀 있는 것처럼 '신토익 전 마지막 기회' 이번 토익에서 


모두들 원하는 점수를 얻으시고, 토익을 마무리 지을수 있는 겨울방학이 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