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카오프렌즈 브릭 피크닉 조립 완성





카카오프렌즈 브릭 캠핑에 이어서 오늘은 피크닉(PICNIC)을 조립했어요.


블럭 피스가 캠핑에 비해서 적은데, 조립하는데 걸린 시간은 비슷하네요.


1시간 정도 걸린거 같아요.






박스 크기는 카카오프렌즈 브릭 캠핑이랑 크기는 같아요.



피큐어는 제이G랑 아피치 두개 들어 있네요.






자~~ 박스를 개봉해 봅니다.


브릭들은 총 6개의 봉지에 나눠서 포장이 되어 있고, 


설명서와 조립하는 블럭 판이 들어 있네요.



스티커는 카카오프렌즈 캠피이랑 똑같네요..


토끼차 스티커는 피크닉에는 필요 없는데, 스티커가 거의 한장이 남는거네요 ;;;






설명서를 펼쳐 봅니다.


피크닉차를 먼저 조립하고 피크닉 텐트를 조립하는 순이네요.


순서대로 피크닉차를 먼저 조립해봅니다.






피크닉차는 작은 편이네요.


대략 블러그올 10개구멍 정도 길이...






앞에 범퍼와 뒷부분에 라이트를 완성하니, 차량 모양이 나오네요.








피크닉차가 완성이 되었네요.


피크닉차 옆모습 입니다.






피크닉차량 뒷 모습 입니다.


라이트가 양쪽에 2개씩 달려 있어요.






이제 피크닉장을 만들어 봅니다.


먼저, 텐트안에 놓을 침대ㄱ가 보이네요.






피크닉장에 놓을 벤치도 만들었어요.






꽃모양 브릭이 4개(빨강 2개, 노랑 2개)가 있어요.


브릭을 완성하고 마지막에 만들어 보려고 패스 ~~~






자, 이제 피크닉장에 텐츠를 세워 봅니다.






텐트에 문을 만들었어요.


문 한쪽은 뚤려 있고, 반대편은 막혀 있네요.






텐트에 만든 문을 달아 봅니다.






가장 힘든게 나무 만들기 같아요.


잎들이 많아서 하나 잘못하면, 다시 처음부터 ;;;






짜잔 ~~~


카카오프렌즈 브릭 피크닉을 완성되었어요.



텐트 입구를 세워주는 봉도 세워져 있어요.






브릭들 마무리도 깔끔하고, 


전체적으로 맘에 드는 콜라보레이션 블럭 입니다.






카카오프렌즈브릭 캠핑과 피크닉 피큐어들을 함께 세워봤습니다.


카카오프렌즈 피큐어가 너무 귀엽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