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ABO Friends 헌혈의집 무료 다이어리





주소가 잘못되어서, 


좀 늦게 헌혈의집에서 주는 ABO Friends 무료 다어이리를 받았네요.



반송도 되고 진짜 진짜 오래 걸린듯 ;;;






받아서 바로 개봉 했습니다.



4.7인치? 5인치? 정도 되는 스마트폰 크기정도 되는거 같습니다.


한손에 딱 들어오는 사이즈여서, 들고다니기는 편리합니다.





간단한 감사인사가 적힌 쪽지? 가 들어 있네요.


헌혈 자주 하라는거죠 ㅎㅎㅎ





연간 일정 (Yearly Schedule)




월간 일정 (Monthly Plan)




주간 일정 (Weekly Plan)



다이어리에 많이 이것저것 많이 적으시는 분들에게는 공간이 많이 부족할거 같습니다.


간략하게 적으시는 분들에게는 크기도 아담하고, 어느 가방이나 백에 다 들어갈수 있는 작은 사이즈여서, 


가지고 다니기에 부담감이 없네요.



다른건 모르겠는데, 다이어리는 스마트폰 어플 아무리 많아도, 


종이 다이어리가만 못하는거 같습니다.


스마트폰은을 자주 이용해도 다이어리 어플은 왠지 불편한감도 있고, 


그냥 종이 다이어리에 생각나는거 아무거니 끼적끼적 되보기도 하고, 


수시로 펴보기도 편한거 같구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