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변신하는 CU (CU 옥스포드 블럭) 개봉기및 조립 완성





한정판으로 CU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옥시포드 블럭을 구입했습니다.


운이 좋게도 뒤늦게 알았는데, 지난길에 CU편의점이 보이기에 무작정 들어갔더니, 


방금 들어왔다고 있다네요 :)



다들 힘들게 구한다는데 이렇게 쉽게 구하게 되니, 허무하네요 ㅎㅎㅎ




자 이제 재미나게 조립을 시작해 봅니다...






박스가 초코파이 박스만하네요.


피스(조각)이 한 300개 정도고 하니, 가격대비 괜찮은 합니다.






개봉을 하니, 내용물이 박스에 꽉 차있네요.






총 6봉지로 부품들이 나누어 포장되어 있고,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좌측 아래에 있는 봉지에는 '휘닉스파크 워터파크 블루캐니언 입장권' 이 들어 있네요.


가볼일은 없지만, 그래도 이런것 까지 포함되어 있으니 좋네요.






자, 설명서를 따라서 조립을 시작해 봅니다.


회색과 검정색 때문에 좀 햇갈리네요.






벌써 트럭 틀이 만들어 졌네요 :)


대략 트럭의 크기를 알수 있네요.






운전석에 좌석과 핸들도 조립 완성 ~~~






트럭안에 상품들과, 카운터, 그리고 냉장고 조립을 완성했습니다.


냉장고 문도 열리네요.



스티커는 붙이는게 귀찮아서 안붙혔어요....






트럭 앞에 범퍼도 조립 완성 ~~~~






트럭 앞머리와 몸통도 조립... 


트럭이 점점 완성이 되가네요 ....



트럭 운전석 문도 열리고, 백밀러도 움직입니다.






설명서 틀린부분..


설명서에는 'CU' 스티커를 붙이라고 되어 있는데, 실제로는 부품에 인쇄되어 있네요.



스티커 붙이기 싫은 저에게는 이 부품이 제일 ~~~ 맘에 드네요 :)






짜잔.... 트럭이 거의 완성되가네요..


바퀴만 달면 끝 ~~~






변신하는 CU 트럭 조립 완성



트럭 앞에 상품들과, 상품을 싣는데 도움되는 것도 완성 ~~~



생각보다 이쁘고 맘에 드네요.








운전석에 앉아서 드라이빙 ~~~





손님맞이하는 CU점원








한정판 변신하는 CU 트럭 조립해보니 전처적으로 만족 스럽습니다.



다음 세번째 한정판인 'CVS For You'도 꼭 구입해 봐야 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