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컷슬린 포 다이어트 캐시워크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퀴즈타임 퀴즈정답

컷슬린 포 다이어트 캐시워크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퀴즈타임 퀴즈정답

 

 

 

 

 

다이어트 보조제 선택 시 원료 확인은 필수!

컷슬린 포 다이어트의 바나나잎은 열대지방에서 자생하는 상록수과 식물로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로솔산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OOO OO입니다. 평소 고열량, 고지방의 음식을 즐겨 먹지만 혈당 관리가 필요한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OOO OO는 무엇일까요?

 

정답 : 식물성원료

 

 

[셀룰라이트 조절에는 컷슬린 겔 크림]

컷슬린 겔 크림은 OOOO 성분이 함유되어, 글루코스 흡수를 최대 66%까지 감소시켜 셀룰라이트를 조절하는데 아주 효과적인데요.

비만의 근원을 해결해주는 컷슬린만의 핵시 성분이자, 컷슬린 전 라인에 함유되어있는 이 성분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힌트 : ㅂㄴㅂㅇ)

 

정답 : 바나바잎

 

 

꾸준한 체지방 관리가 필요한 분 주목!

컷슬린은 식후 혈당 상승 억제 및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바나바잎 추출물과 녹차 추출물을 핵심원료로 사용한 건강기능 식품입니다! 이 외에도 L-카르니틴, 레몬밤추출분말 등 까다롭게 엄선한 OOOO 부원료를 사용해 체중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데요, OOOO는 무엇일까요? (힌트: 숫자 + 글자)

 

정답 : 15가지

 

 

아무리 노력해도 다이어트에 실패하시나요? 하루 2번! 식사 후 간편하게 "컷슬린" 하세요!

3년 6개월간의 연구 끝에 출시된 다이어트 건강 기능 식품인 컷슬린 포 다이어트는 식후 1포씩 하루 2포만 섭취하시면 끝으로, 편리함과 OOO까지 생각했습니다. 쉽고 간편하게 다이어트 하세요! OOO는 무엇일까요?

 

정답 : 휴대성

 

 

함께 할 수록 높아지는 시너지 "컷슬린 라인"

현재 컷슬린 스토어 신규 오픈 기념으로, 컷슬린 OOO 겔 크림과 컷슬린 포 다이어트 세트 구성 최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알림밧기 + 첫구매자의 경우 무료배송 포함 최대 85,000원의 추가할인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 : 리프팅

 

 

하루 800원으로 달라지는 몸매 "운동대신 컷슬린"

3년 6개월간의 연구 끝에 출시된 다이어트 건강 기능 식품인 컷슬린 포 다이어트는 식후 1포씩 하루 2포만 섭취하시면 끝으로, 편리함과 OOO까지 생각했습니다. 쉽고 간편하게 다이어트하세요! OOO는 무엇일까요?

 

정답 : 휴대성

 

 

체지방이 증가하는 원인부터 제대로 연구한 전문 브랜드 컷슬린~

컷슬린 포 다이어트는 제조과정까지 엄격하게 관리되어 나오며 합성향료와  OOO를 넣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데요, OOO는 무엇일까요?

 

정답 : 감미료

 

 

[다이어트에도, 음식에도 진심인 나를 위해]

컷슬린 포 다이어트의 주 성분중 하나인 바난잎은 열대지방에서 자생하는 상록수고 식물로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OOOO을 다량함유하고 있는 식물성 원료예요.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코로솔산

 

 

컷슬린 포 다이어트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컷슬린은 식후 혈당 상승 억제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건강한 다이어트 보조제입니다. 평소 고열량, 고지방의 음식을 즐겨 드시는 분, 꾸준한 OOO OO와 식이 조절이 필요한 분들에게 추천하는데요. 

OOO OO는 무엇일까요?

 

정답 : 체지방관리

 

 

간편하게 챙기는 다이어트 "컷슬린 포 다이어트"

컷슬린 포 다이어트는 낱개로 휴대가능한 포 형태로 제작되어 어디서나 간편하게 챙길 수 있습니다! 하루 OO면 끝! 편리함과 휴대성까지 생각했답니다! OO은 무엇일까요? (힌트: 숫자 + 글자)

 

정답 : 2포

 

 

관리 중 먹고 싶은 음식을 놓을 수 없을 땐 추천하는 컷슬린!

컷슬린 포 다이어트는 식후 혈당 상승 억제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평소 고열량/고지방 음식을 즐겨드시는 분, 꾸준한 체지방 관리와 OO OO이 필요한 분들에게 강력 추천하는데요.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식이조절

 

 

무거운 몸, 가볍게 다이어트하자 "컷슬린 포 다이어트"

컷슬린 포 다이어트는 낱개로 휴대 가능한 포 형태로 제작되어 어디서나 간편하게 챙길 수 있습니다. 간편한 다이어트를 위해 하루 2포면 끝, 편리함과 OOO도 놓치지 않았어요!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휴대성

 

 

건강한 관리를 위한 다이어트 보조제 '컷슬린 포 다이어트'에는 녹차 추출물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데요. 녹차 추출물의 카테킨은 폴리페놀의 일종으로 OOO,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입니다. OOO는 무엇일까요?

 

정답 : 항산화

 

 

건강한 원료로 건강한 몸매 관리 "컷슬린 포 다이어트"

컷슬린의 주요 성분 중 하나인 바나나잎은 열대지방에서 자생하는 상록수와 식물로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OOOO을 다량함유하고 있는 식물성 원료입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코로솔산

 

 

컷슬린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100% 미국 직수입 녹차추출물을 주원료로 사용하는데요, 녹차의 떫은 맛을 내는 카테킨은 OOOO의 일종으로 항산화, 체지방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입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폴리페놀

 

 

컷슬린 포 다이어트는 식후 혈당 상승 억제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데요. 평소 고열량, 고지방 음식을 즐겨 드시는 분, 꾸준한 체지방 관리와 OO OO이 필요한 분들에게 강력 추천 드립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식이조절

 

 

하루 2포면 끝으로 누구보다 편리하게 가능한 다이어트!

컷슬린 포 다이어트는 편리함과 OOO까지 생각했습니다. 낱개로 휴대가능한 포 형태로 제작되어 어디서나 간편하게 챙길 수 있습니다. 하루 2번 식후 1포씩 간편하게 섭취하면 되는데요.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휴대성

 

 

건강한 관리를 원한다면 컷슬린 포 다이어트!

컷슬린 포 다이어트의 주요 성분 중 하나인 바나나잎은 열대지방에서 자생하는 상록수와 식물로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OOOO을 다량 함유 하고 있는 식물성 원료입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코로솔산

 

 

100% 미국 직수입 녹차 추출물 사용한 컷슬린 포 다이어트!

녹차의 떫은 맛을 내는 카테킨은 폴리페놀의 일종으로 OOO, 체지방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입니다.

OOO는 무엇일까요?

 

정답 : 항산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