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키토선생 로코초코 프로틴볼 단백질 초코볼 캐시워크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퀴즈타임 퀴즈정답 모음

@키토선생 로코초코 프로틴볼 단백질 초코볼 캐시워크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퀴즈타임 퀴즈정답 모음

키토선생 로코초코 프로틴볼 단백질 초코볼 캐시워크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퀴즈타임 퀴즈정답 모음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드디어 다이어트 중에도 먹을 앱퀴즈 넘버원 대박퀴즈 수 있는 초콜릿을 찾았네요^^ 너무 달지도 않고 딱이에요~^^" 로코초코는 지방과 탄수화물이 낮아, 칼로리가 낮고 콜레스테롤이 없어 건강한 단백질인 OOO 단백질을 담았습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식물성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초콜릿을 엄청 좋아하는데 다이어트 할때는 그래도 다이어트에 도움되는걸 먹어야겠다 싶어서 구매해본건데 저 또 재구매 각입니다.." 로코초코는 고급원재료인 네덜란드산 OOOOO를 사용해 깊고 진한 초콜릿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OOOOO은 무엇일까요? (힌트: ㅋㅋㅋㅁㅅ)

 

정답 : 카카오매스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성분 좋은 앱퀴즈 넘버원 대박퀴즈 요깃거리 찾고 있었는데 맛도 좋고 믿고 먹을 수 있겠어요. 잘 먹을게요!" 로코초코는 한 팩당 10.2g의 고단백 초코볼로 한봉지로 OOOO보다 많은 단백질 섭취가 가능합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닭가슴살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닭가슴살을 대체할만큼의 단백질이 들어있는 제품을 찾고있었는데 딱이네요. 부담없이 단백질을 섭취하기에 너무 좋아요" 로코초코는 OOOO감미료를 사용해 달콤한 초콜릿 맛은 그대로 살려서 당류 걱정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설탕대체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초콜릿을 엄청 좋아하는데 다이어트 할때는 그래도 다이어트에 도움되는걸 먹어야겠다 싶어서 구매해본건데 저 또 재구매 각입니다.." 로코초코는 당류 0g, 죄책감도 0! 식단관리 중에도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OOO 초코볼입니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시 16분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고단백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운동 다녀온 후에 먹기 적당한 간식입니다. 닭가슴살 질리신 분들 쟁이세요!" 로코초코는 의사가 연구에 참여해 믿고 먹는 OOOO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초코볼입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영양성분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닭가슴살을 대체할만큼의 단백질이 들어있는 제품을 찾고있었는데 딱이네요. 부담없이 단백질을 섭취하기에 너무 좋아요" 로코초코는 시중의 초콜릿에서 불필요한 OO는 덜어내고, 우리 몸이 건강하게 흡수할 수 있는 영양소만 담았습니다. 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당류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다이어트를 할 때 중요한게 칼로리보다 담함량이나 프로틴 함량이라고 들었는데 로코초코는 이 두가지를 모두 충족시켜서 진짜 좋더라구요" 로코초코는 당류 0g으로 OOOO 중에도 죄책감 없이 맛있게 단백질을 채울 수 있습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식단관리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초콜릿을 앱퀴즈 넘버원 대박퀴즈 엄청 좋아하는데 다이어트 할때는 그래도 다이어트에 도움되는걸 먹어야겠다 싶어서 구매해본건데 저 또 재구매 각입니다.." 로코초코는 지방과 탄수화물이 낮아, OOO가 낮고 콜레스테롤이 없어 건강한 식물성 단백질을 사용하였습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칼로리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성분 좋은 요깃거리 찾고 있었는데 맛도 좋고 믿고 먹을 수 있겠어요. 잘 먹을게요!" 로코초코는 불필요한 당류는 덜어내고 우리 몸이 건강하게 흡수할 수 있는 OOO만 알차게 담은 로코초코 후기입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영양소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초콜릿을 엄청 좋아하는데 다이어트 할때는 그래도 다이어트에 도움되는걸 먹어야겠다 싶어서 구매해본건데 저 또 재구매 각입니다.." 로코초코는 의사가 만들어 건강한 재료와 좋은 성분이 가득담긴 OOO 초코볼입니다. 라이브 중 구매시 8분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고단백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닭가슴살을 대체할만큼의 단백질이 들어있는 제품을 찾고있었는데 딱이네요. 부담없이 단백질을 섭취하기에 너무 좋아요" 로코초코는 불필요한 당류는 덜어내고, 우리 몸이 건강하게 OO할 수 있는 영양소만 알차게 담았습니다. 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흡수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성분 좋은 요깃거리 찾고 있었는데 맛도 좋고 믿고 먹을 수 있겠어요. 잘 먹을게요!" 로코초코는 0kcal 설탕대체 감미료를 사용하여 OO OO 없이 먹을 수 있는 고단백 초코볼입니다. 라이브 중 구매시 8분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설탕걱정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드디어 다이어트 중에도 먹을 수 있는 초콜릿을 찾았네요^^ 너무 달지도 않고 딱이에요~^^" 로코초코는 설탕 대신 0kcal 설탕대체 감미료인 OOOOO, 스테비아를 사용해 당류는 확 낮추고 달콤함은 그대로 유지했습니다. OOOOO는 무엇일까요?

 

정답 : 에리스리톨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초콜릿을 엄청 좋아하는데 다이어트 할때는 그래도 다이어트에 도움되는걸 먹어야겠다 싶어서 구매해본건데 저 또 재구매 각입니다.." 로코초코는 고급 원재료와 좋은 성분을 담은 OOOO 초콜렛으로 믿고 먹는 영양성분으로 구성했습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아래 "정답 찾으러 가기" 버튼을 눌러 정답을 찾아보세요!

 

정답 : 프리미엄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성분 좋은 요깃거리 찾고 있었는데 맛도 좋고 믿고 먹을 수 있겠어요. 잘 먹을게요!" 로코초코는 한 팩당 10.2g의 고단백 초코볼로 한봉지로 OOOO보다 앱퀴즈 넘버원 대박퀴즈 많은 단백질 섭취가 가능합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닭가슴살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닭가슴살을 대체할만큼의 단백질이 들어있는 제품을 찾고있었는데 딱이네요. 부담없이 단백질을 섭취하기에 너무 좋아요" 로코초코는 우유에서 추출한 단백과 고농축 단백질인 OOOO단백을 사용하여 단백질 함량을 높였습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분리유청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닭가슴살을 대체할만큼의 단백질이 들어있는 제품을 찾고있었는데 닥이네요. 부담없이 단백질을 섭취하기에 너무 좋아요" 로코초코는 건강한 OO인 프로틴볼로 맛있고 달콤하게 단백질을 채울 수 있습니다. 라이브 중 구매시 8분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간식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아이가 초콜릿을 너무 좋아해서 걱정했는데, 이건 의사선생님이 만들었다고 해서 믿고 주문했어요~ 아이도 잘 먹네요 ^^" 로코초코 프로틴볼은 의사선생님이 직접 연구에 참여해 믿고 먹을 수 있는 OOOO 초코볼 입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프리미엄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성분 좋은 요깃거리 찾고 있었는데 맛도 좋고 믿고 먹을 수 있겠어요. 잘 먹을게요!" 로코초코는 관리 중 OO OO 단백질 충전 할 수 있는 프로틴볼로 간편하게 섭취 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중 이벤트를 통해 8분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걱정없이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초콜릿을 엄청 좋아하는데 다디어트 할때는 그래도 다이어트에 도움되는걸 먹어야겠다 싶어서 구매해본건데 저 또 재구매 각입니다.." 로코초코는 맛과 OO을 모두 잡은 프로틴볼입니다. 라이브 중 이벤트를 통해 8분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성분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초콜릿을 엄청 좋아하는데 다이어트 할때는 그래도 다이어트에 도움되는걸 먹어야겠다 싶어서 구매해본건데 저 또 재구매 각입니다.." 로코초코는 고급원재료인 OOOOO 카카오매스를 사용해 깊고 진한 초콜릿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O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네덜란드산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드디어 다이어트 중에도 먹을 수 있는 초콜릿을 찾았네요^^" 로코초코는 OOOO 중 간식이 걱정 될 때? 달콤하게 단백질을 채울 수 있는 프로틴볼입니다. 라이브 중 이벤트를 통해 8분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식단관리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드디어 다이어트 중에도 먹을 수 있는 초콜릿을 찾았네요^^" 로코초코 프로틴볼은 건포도, 무호과 등에서 추출한 OOOOO을 넣어 건강한 단맛을 더했습니다. O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에리스리톨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성분 좋은 요깃거리 찾고 있었는데 맛도 좋고 믿고 먹을 수 있겠어요. 잘 먹을게요!" 로코초코는 닭가슴살 대신 OOO을 가득 채울 수 있는 프로틴볼입니다. 라이브 중 이벤트를 통해 8분게 사은품을 드립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단백질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드디어 다이어트 중에도 먹을 수 있는 초콜릿을 찾았네요~^^" 로코초코 프로틴볼은 네덜란드산 카카오매스를 사용해  OO OO 초콜릿의 맛을 느낄 수 있는데요, OO 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깊고진한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아이가 초콜릿을 너무 좋아해서 걱정했는데, 이건 의사선생님이 만들었다고 해서 믿고 주문했어요~ 아이도 잘 먹네요 ^^" 로코초코는 불필요한 당류는 덜어내고 우리 몸이 건강하게 흡수할 수 있는 OOO만 알차게 담았는데요,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영양소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성분 좋은 요깃거리 찾고 있었는데 맛도 좋고 믿고 먹을 수 있겠어요. 잘 먹을게요!" 로코초코 프로틴볼은 의삭 연구에 참여해 믿고 먹을 수 있는 OOOO의 프리미엄 초코볼인데요,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영양성분

 

 

칼로리는 낮추고, 단백질은 높이고! 

로코초코 한 봉지를 다 먹어도 칼로리는 120kcal일 뿐만 아니라 한 팩당 10.2g의 OOO 초코볼입니다. 식물성 단백질과 분리 유청단백을 사용하여, 퍽퍽한 닭가슴살이 질린다면 달콤한 로코초코로 단백질을 채울 수 있어요.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고단백

 

 

[의사가 직접 엄선한 건강한 재료로 만든 로코초코]

비만 치료 전문의 정승은 원장님이 연구에 참여한 로코초코 프로틴볼! 초콜릿은 즐거움을 주는 간식이지만 매일 먹기에는 영양소가 아쉬운데요, 로코초코는 설탕 대신 OOO인 에리스리톨을 사용하여 달콤함은 유지한 채 당류는 0g까지 낮추고 단백질 함량을 끌어올렸습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대체당

 

 

후기가 증명하는 로코초코! "무가당에 양질 단백질이 함유되었다니 간식으로 짱인듯합니다."

로코초코는 불필요한 당류는 덜어내고 우리 몸이 건강하게 흡수할 수 있는 OOO만 알차게 담았습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영양소

 

 

맛과 건강 모두 잡은 로코초코!

로코초코는 한 팩당 10.2g의 단백질이 들어있는 고단백 초코볼인데요. 퍽퍽한 닭가슴살 대신, OOO 로코초코로 맛있게 단백질을 채워보세요! OOO는 무엇일까요?

 

정답 : 달콤한

 

 

로코초코 후기가 맛을 증명합니다!

"OOOO 함량은 낮고 단백질은 가득 들어있어 한 봉 다 먹었는데도 혈당이 10 정도밖에 안 오르네요."

건강 관리할 때 최고인 간식 로코초코 프로틴볼!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탄수화물

 

 

설탕 대신 대체 가미료로 달콤한 초콜릿 맛은 그대로!

로코초코 프로틴볼은 건포도, 무화과 등에서 추출한 OOOOO과 스테비아의 0kcal 설탕대체 감미료를 사용해 당류는 확 낮추고 초콜릿의 달콤함은 그대로 유지 했어요!

O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에리스리톨

 

 

고급 원재료와 좋은 성분만 담았다!

로코초코는 프로틴볼은 지방과 탄수화물이 낮아, 칼로리가 낮고 콜레스테롤이 없어 건강한 단백질인 OOO OOO을 이용하였습니다. 건강한 영양소만 알차게 담았는데요,

OOOOOO는 무엇일까요?

 

정답 : 식물성단백질

 

 

닭가슴살 대신 로코초코로 단백질 보충하세요!

로코초코 프로틴볼에는 한 팩당 10.2g 고단백이 들어가 있어 로코초코 한 봉지로 OOOO보다 많은 단백질 섭취가 가능합니다.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을 찾고 계신 분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닭가슴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