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키토선생 대학약콩두유 캐시워크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퀴즈타임 퀴즈정답 모음

키토선생 대학약콩두유 캐시워크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퀴즈타임 퀴즈정답 모음

 

 

 

후기가 증명하는 대학약콩두유! "달지 않고 원재료를 느낄 수 있는 건강한 맛! 식품 까다롭게 고르고 다이어트하시는 분들 추천이요! 다 마시면 재구매할게요!" 대학약콩두유는 바쁜 아침 OOOO으로 간단하고 든든하게 마실 수 있습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식사대용

 

 

후기가 증명하는 대학약콩두유! "정말 콩 본연의 맛이랄까요? 입맛이 깐깐하신 저희 어머니도 만족하시네요!" 대학약콩두유는 OOOOO이 단, 5g 밖에 되지 않아 살찔 걱정 없이 안심하고 더 건강하게 마실 수 있습니다. O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순탄수화물

 

 

후기가 증명하는 대학약콩두유! "공복에 아침마다 하나씩 먹으니 힘이 엄청나고 적당히 배가 차면서 좋더라구요! 한달 동안 다이어트하면서 진짜 도움이 됐습니다." 대학약콩두유는 평창과 OO에서 정성껏 키운 품질좋은 100% 국내산 약콩만을 사용합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정선

 

 

후기가 증명하는 대학약콩두유! "2세 계획중인데다 새치도 심해져서 구매했어요. 두유가 진하고 건강한 맛이라서 아침대용으로 먹기 좋아요~." 대학약콩두유는 100% 국내산 약콩을 1포당 'OOOO' 정도 껍질째 갈아 만들어 진한 맛과 높은 영양을 자랑합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힌트: 숫자+한글)

 

정답 : 140알

 

 

후기가 증명하는 대학약콩두유! "타사 약콩두유를 마시고 있었는데, 대학약콩두유의 두유함량이 더 높고 당성분이 없는 더 건강한 두유라는 걸 알고 구매했습니다." 대학약콩두유는 100% 국산 약콩을 OOO 그대로 갈아 만들어 콩의 고소한 맛이 더 살아나는게 특징입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껍질째

 

 

후기가 증명하는  대학약콩두유! "타사 약콩두유를 마시고 있었는데, 대학약콩두유의 두유함량이 더 높고 당성분이 없는 더 건강한 두유라는 걸 알고 구매했습니다." 대학약콩두유는 OO를 사용하지 않고 100% 국내산 약콩만을 사용해 일반 두유보다 진한 맛과 높은 함량의 영양이 자랑인데요. 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대두

 

 

후기가 증명하는 대학약콩두유! "다이어트에도 좋고 당이 없어서 고소하고 살도 안쪄요 저는 굉장히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대학약콩두유는 약콩의 영양을 통째로 넣고 첨가물 없이 건강하게 만들어 OOOO 그대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본연의맛

 

 

후기가 증명하는 앱퀴즈 넘버원 대박퀴즈 대학약콩두유! "2세 계획 중인데다 새치도 심해져서 구매했어요. 두유가 진하고 건강한 맛이라서 아침대용으로 먹기 좋아요~." 대학약콩두유는 성장기, 임산부에게 필요한 OO을 해조류에서 추출한 해조분말을 넣어 콩의 부족한 영양까지 가득 채웠습니다. 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칼슘

 

 

후기가 증명하는 대학약콩두유! "여기 제품 먹은지 1년 좀 안됐는데 새치도 많이 없어지고 모발이 강해져서 매일 아침대용으로 마시고 있습니다." 대학약콩두유는 순탄수화물 함량이 단 OO 밖에 되지 않아 건강하게 즐기실 수 앱퀴즈 넘버원 대박퀴즈 있습니다. OO은 무엇일까요?(힌트: 숫자+알파벳)

 

정답 : 5g

 

 

후기가 증명하는 대학약콩두유! "한 달 동안 다이어트하면서 진짜 도움이 됐습니다. 아침마다 먹으니 적당히 배가 차면서 좋더라구요! 두유 맛도 좋습니당" 대학약콩두유는 약콩의 영양을 통째로 담았고 OOO 없이 건강 하게 만들어 본연의 맛 그대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첨가물

 

 

후기가 증명하는 대학약콩두유! "정말 콩 본연의 맛이랄까요? 입맛이 깐깐하신 저희 어머니도 만족하시네요!" 대학약콩두유는 순탄수화물이 단, 5g 밖에 되지 않는데. 순탄수화물은 총탄수화물에서 대체당고 OOOO를 빼서 구할 수 있습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식이섬유

 

 

후기가 증명하는 대학약콩두유! "여기 제품 목은지 1년 좀 안됐는데 새치도 많이 없어지고 모발이 강해져서 매일 아침대용으로 마시고 있습니다." 대학약콩두유는 식사대용 두유로 OOO 약콩 140알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라이브 중 이벤트를 통해 8분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국내산

 

 

우리 가족의 건강을 위해 당류는 줄이고 부족한 영양은 채울 수 있는 건강 음료 "대학약콩두유"

대학약콩두유는 성장기, 임산부에게 필요한 OO을 해조류에서 추출한 해조분말을 넣어 콩의 부족한 영양까지 가득 채웠습니다. 양질의 영양이 주는 에너지를 내몸 가득 채울 수 있는데요, 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칼슘

 

 

공기 좋은 곳에서 키워 더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대학약콩두유!

대학약콩두유는 맑고 공기 좋은 평창과 정선에서 정성껏 키운 100% 국내산 약콩만을 사용합니다. 뿐만 아니라 1포당 OOO알 정도를 맷돌방식인 전두 가공법으로 껍질째 갈아 만들어 일반 두유보다 진한 맛과 높은 함량의 영양을 자랑한답니다!

 

정답 : 140

 

 

식단 조절이 필요할 땐 "대학약콩두유"

탄수화물 과잉 섭취는 '비만 호르몬'이라 불리는 인슐린 분비에 영향을 줍니다. 따라서 음식을 섭취할 때 OOO가 낮은 음식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 대학약콩 두유에는 단 5g 밖에 들어있지 않습니다. OOO는 무엇일까요?

 

정답 : 순탄수

 

 

국내산 약콩의 영양을 듬뿍 담은 "대학약콩두유"

대학약콩두유의 OOOO이라고도 불리는 약콩의 풍부한 영양과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대두를 사용하지 않고 100% 국내산 약콩만을 사용해 일반 두유보다 진한 맛과 높은 함량의 영양을 자랑하는데요,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쥐눈이콩

 

 

자칫 부족하기 쉬운 칼슘도 보충한 대학약콩두유

OOO, 임산부에게 필요한 칼슘! 해조류에서 추출한 해조분말을 넣어 콩의 부족한 영양까지 가득 채웠습니다. 영양을 더욱 생각 했기에 온 가족이 다함께 즐기기 좋아요.

 

정답 : 성장기

 

 

첨가물 ZERO, 국산 약콩의 영양을 듬뿍 담은 대학약콩두유를 소개합니다.

대학약콩두유는 합성향료, 안정제, 유화제를 첨가하지 않은 무첨가두유로 첨가하지 않은 무첨가두유로 약콩의 OOOO OO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OO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고소함고영양

 

 

키토선생 에디터의 선택, 대학약콩두유!

키토선생 대학약콩두유는 합성향료, 안정제, 유화제 없이 100% 국산약콩을 껍질째 그대로 갈아 만든 두유입니다. 콩의 OOO O은 더 살리고 바쁜 아침 식사 대용으로 간단하지만 든든하게 마실 수 있어요.

OOOO는 무엇일까요?

 

정답 : 고소한맛

 

 

맑고 공기 좋은 평창과 정선에서 키운 100% 국내산 약콩만을 사용한 "대학약콩두유"

대학약콩두유는 국내산 약콩 1포당 140알 정도를 OOOO인 전두 가공법으로 껍질째 갈아 만들어 일반 두유보다 진한 맛과 높은 함량의 영양을 자랑합니다. OOOO는 무엇일까요?

 

정답 : 맷돌방식

 

 

영양은 가득, 첨가물은 Zero!

대학약콩두유는 첨가물 없이 건강하게 만들어 OOO O 그대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부모님, 아이들 영양 간식으로 강력 추천 드립니다!

OOOO는 무엇일까요?

 

정답 : 본연의맛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