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키노선생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 캐시워크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퀴즈타임 퀴즈정답 모음

키노선생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 캐시워크 캐시닥 타임스프레드 퀴즈타임 퀴즈정답 모음

 

 

 

 

닥터바리스타 커피 관련 문제는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저탄고지 다이어트를 닥터바리스타로 간편하게 시작하네요. 마신지 2주 정도 됐는데 -3kg 정도 감량 성공이네요~" 닥터바리스타는 7성급 방탄커피로 콜롬비아&브라질 OO OO를 사용하여 만들었습니다. OOOO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 : 고급원두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식이조절 하면서 뭔가 자꾸 땡길때 먹으니 괜찮았어요. 마신지 1개월 지난 지금 -6kg빠졌습니다." 닥터바리스타는 글로벌 특허기술로 만들어서 하루종일 열었다 닫았다해도 OOO을 지켜주는 테트라팩을 사용하였습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신선함

 

 

"250ml 용량이라 든든하고 배불러서 밥 대신 먹으면서 살 빼기 좋은 것 같아요", "포만감이 느껴져서 급히먹는 습관도 줄어들고 OO하던 습관도 고치게 되었습니다." 이 내용은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의 고객 찐리뷰들입니다. 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폭식

 

 

"이거 아침대용으로 먹고 살 5kg 빠져서 재주문합니다. 운동 안하고, 2시~8시 사이에만 식사했는데 빠지네요", "포만감이 높아서 건강하게 OO할 수 있는데는 정말 갑 오브 갑인듯 해요." 이 내용은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의 고객 찐 리뷰들 입니다. 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관리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한 달째 아침마다 공복에 마시고 있어요. 공복감도 해소해 주면서 간편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습니다!" 닥터바리스타는 의사가 연구해 더욱 건강하고, 방탄커피의 OO은 지키면서도 원두 특유의 풍미를 살린 버터커피 입니다. 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효능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저탄고지 다이어트를 닥터바리스타로 간편하게 시작하네요. 마신지 2주 정도 됐는데 -3kg 정도 감량 성공이네요~" 닥터바리스타는 건강한 OO들과 방탄 커피 최고의 맛을 위해 바리스타 자격증을 가진 의사가 9개월동안 공부하여 만들었습니다. 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재료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출근해서 이거 하나 마시면 점심시간까지 꽤 든든해서 좋아요! 배변활동에도 효과가 좋네요" 닥터바리스타는 버터와 MCT 오일, 원두커피가 잘 섞여야 더 깊은 풍미가 느껴지기 때문에 최고의 맛과 OO을 위해 충분히 흔들어드시면 좋습니다. 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영양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아침마다 마시고 있어요. 공복감도 해소해 주면서 간편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엇 만족스럽습니다!" 닥터바리스타는 건강한 영양이 듬뿍들어가 있으며 OO0% 포만감 100%로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시 16분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설탕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식이조절 하면서 뭔가 자꾸 땡길때 먹으니 괜찮았어요. 마신지 1개월 지난 지금 -6kg빠졋습니다." 닥터바리스타는 진하고 고소한 맛이 나는 뉴질랜드 청정지역의 풀을 머금은 OO.Og의 앵커버터가 듬뿍 들어간 버터커피입니다. 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 : 125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저탄고지 다이어트를 닥터바리스타로 간편하게 앱퀴즈 넘버원 대박퀴즈 시작하네요. 마신지 2주 정도 됐는데 -3kg 정도 감량 성공이네요~" 닥터바리스타는 좋은 영양과 방탄커피의 효과는 그대로 담았으며 OO도 좋은 방탄커피입니다. 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가격

 

 

"한 달째 아침마다 공복에 마시고 있어요. 공복감도 해소해 주면서 간편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습니다!", "OOO이 높아서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데는 정말 갑 오브 앱퀴즈 넘버원 대박퀴즈 갑 인듯 해요." 이 내용은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의 고객 찐 리뷰들입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포만감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맛있게 먹다보니 마신지 1개월 지난 지금 6kg빠지고 다이어트 끝난 지금도 조금씩 계속 빠지는 중입니다." 닥터바리스타는 건강한 재료들과 방탄커피 최고의 맛을위해 바리스타 자격증을 가진 의사가 9개월동안 OO하여 만들었습니다. 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공부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출근해서 이거 하나 마시면 점심시간까지 꽤 든든해서 좋아요! 배변활동에도 효과가 좋네요~" 닥터바리스타는 뉴질랜드 OOOO의 풀을 먹금은 12.5g의 앵커버터가 듬뿍 들어갔습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청정지역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맛있게 먹다보니 마신지 1개월 지난 지금 6kg빠지고 다이어트 끝난 지금도 조금씩 계속 빠지는 중 입니다." 앱퀴즈 넘버원 대박퀴즈 닥터바리스타는 원두의 풍미가 담기고 한국사람들의 입맛에 맞추면서도 OO OO과 방탄커피의 효과는 그대로 담았습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좋은영양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식이조절 하면서 뭔가 자꾸 땡길때 먹으니 괜찮았어요. 마신지 1개월 지난 지금 -6kg빠졌습니다." 닥터바리스타는 버터와 MCT오일,원두커피가 잘 섞여야 더 OO 앱퀴즈 넘버원 대박퀴즈 OO가 느껴지는데요.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깊은풍미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저탄고지 다이어트를 닥터바리스타로 간편하게 시작하네요. 마신지 2주 정도 됐는데 -3kg 정도 감량 성공이네요~" 닥터바리스타는 운동량이 많고 OOOO가 특히 많은 뉴질랜드 소들의 우유중에 나온 버터를 정제하여 만들었습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힌트: 한글+숫자)

 

정답 : 오메가3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아침마다 마시고 있어요. 공복감도 해소해 주면서 간편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어서 만족스럽습니다!" 닥터바리스타는 커피 한잔으로 건강하고 든든하게 OOOO를 책임져주는 필수품입니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시 8분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식단관리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한 달째 아침마다 공보에 마시고 있어요. 공복감도 해소해 주면서 간편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습니다!" 닥터바리스타는 방탄커피의 효능은 지키면서도 OO 특유의 풍미를 살린 버터커피입니다. 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원두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한 달째 아침마다 공보에 마시고 있어요. 공복감도 해소해 주면서 간편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어서 너무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닥터바리스타는 의사가 OOO간 고민과 연구를 통해 탄생하여 건강한 재료들과 최괴의 맛으로 만들었습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힌트: 숫자+한글)

 

정답 : 9개월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뒷 맛에 버터의 풍미와 고소함이 가득해요. 250ml 용량이라 든든하고 배불러서 밥 대신 먹으면서 살 빼기 좋은 것 같아요" 닥터바리스타는 설탕 0g에 OOOO은 줄이고 건강한 지방으로 나를 채워줍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탄수화물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저탄고지 다이어트를 닥터바리스타로 간편하게 시작하네요. 마신지 2주 정도 됐는데 -3kg 정도 감량 성공이네요~" 닥터바리스타는 커피와 지구를 지키는 OOO 테트라팩을 사용하여 커피의 신선함도 지켜주고, 재활용도 가능하도록 만들었습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친환경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식이조절 하면서 뭔가 자꾸 땡길때 먹으니 괜찮았어요. 마신지 1개월 지난 지금 -6kg빠졌습니다." OOOOO로 진행중인 닥터바리스타는 건강한 재료로 방탄 커피의 효능을 지켜 미모관리에 좋은 커피입니다.라이브 방송중 구매시 8분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O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선착순특가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식이조절 하면서 뭔가 자주 땡길때 먹으니 괜찮았어요. 마신지 1개월 지난 지금 -6kg빠졌습니다." 닥터바리스타는 설탕 0g에 탄수화물은 줄이고 건강한 지방으로 우리 몸을 채워 건강한 OOO을 잡아줍니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시 8분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식습관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매일 시럽 가득 넣은 카페라떼 마시다가 닥터바리스타로 바꾸니 살이 -5kg 빠졌어요!"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는 OO을 넣지 않았는데, 중독성 있어서 커피 대신 먹기 딱 좋습니다! 라이브 중 이벤트를 통해 8분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설탕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한 달째 아침마다 공복에 마시고 있어요. 간편하게 저탄고지 다이어트 할 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는 설탕 0g에 탄수화물은 줄이고 OOO지방으로 채운 방탄커피입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건강한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저탄고지 다이어트를 닥터바리스타로 간편하게 시작하네요. 마신지 2주 정도 됐는데 -3kg 정도 감량 성공이네요~" 닥터바리스타는 운동량이 많고 OOOO가 특히 많은 뉴질랜드 소들의 우유중에 버터를 정제하여 만들었습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힌트: 한글+숫자)

 

정답 : 오메가3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아침대용으로 먹고 살 -5kg 빠져서 재주문합니다. 운동 안하고, 2시~8시 사이에만 식사했는데 빠지네요" 닥터바리스타는 건강한 지방을 넣어 맛있게 배부른 OOO 방탄커피 인데요, 라이브 중 이벤트를 통해 8분께 사은품을 드립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무설탕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식이조절 하면서 뭔가 자주 땡길때 먹으니 좋아요. 마신지 1개월 지난 지금 -6kg빠졌습니다." 닥터바리스타는 뉴질랜드산 앵커버터와 OOO MCT오일, 원두커피가 잘 섞여야 더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어 꼭 충분히 흔들어마셔야 하는데요.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코코넛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68kg 최고 몸무게 찍고 꾸준히 마셨습니다. 4회차 구매하고 총 -13kg 감량해서 비만 탈출했습니다!" 닥터바리스타의 테트라팩은 한 번 열어도 신선하게 커피를 보호해주는 듬직한 OOO OOO로 재활용도 가능합니다. OO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친환경포장재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저탄고지 다이어트를 닥터바리스타로 간편하게 시작하세요. 마신지 2주 정도 됐는데 -3kg 정도 감량 성공이네요~" 닥터바리스타는 건강과 OOO OOO 친환경 포장재인 테트라팩으로 제조하여 종이로 재활용도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OOO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지구를지키는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뒷 맛에 버터의 푸이와 고소함이 가득해요. 250ml 용량이라 든든하고 배불러서 밥 대신 먹으면서 살 빼기 좋은 것 같아요"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는 맛과 향이 풍부한 100% OOOO 원두를 사용 했는데요, OOOO는 무엇일까요?

 

정답 : 아라비카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는 100% 뉴질랜드 앵커버터를 사용합니다. 뉴질랜드의 소들은 평생 자유롭게 방목하다 보니 운동량이 많고 OOOO가 특히 많다고 알려져있는데요, 뉴질랜드 앵커버터는 뉴질랜드의 건강한 소에게서 손수 짜낸 우유 중에 나온 버터를 정제해서 몸에 착한 지방을 만들었습니다. OOOO는 무엇일까요?

 

정답 : 오메가3

 

 

★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포만가이 높아서 간헐적 단식에 도움이 된다니, 엄마와 함께 마시고 관리 시작 하려구요~"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버터 커피는 직접 로스팅한 블렌딩 원두와 뉴질랜드 앵커버터, 코코넛MCT 오일을 사용해 방탄커피의 효능은 지키면서도 OO OO의 풍미를 살린 맛있고 건강한 버터커피입니다. OO OO는 무엇일까요?

 

정답 : 원두특유

 

 

맛과 건강 모두 잡은 닥터바리스타!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에 듬뿍 들어있는 앵커버터는 뉴질랜드 건강한 소에게서 OO OO OO중에 나온 버터를 또 정제해서 만든 몸에 착한 지방으로 섭취 시 건강한 다이어트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OO OO OO는 무엇일까요?

 

정답 : 손수짜낸우유

 

 

맛과 건강 모두 잡은 닥터바리스타!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에 듬뿍 들어있는 앵커버터는 뉴질랜드 건강한 소에게서 손수 짜낸 우유중에 나온 버터를 또 정제해서 만든 몸에 OO OO으로 섭취 시 건강한 다이어트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OO OO는 무엇일까요?

 

정답 : 착한지방

 

 

방탄커피의 핵심은 MCT오일!

OOOOO성분 중 곧바로 에너지 활용이 빠른 C8 카프릴산이 가장 효과적인 MCT오일입니다. 요리용, 식사용으로 쓰는 MCT오일은 C12 비중이 높지만 방탄커피용으로는 C8의 비율을 꼭 체크해야 합니다. 닥터바리스타의 MCT오일은 C8 66.4% / C10 32.3% 이루어져 있는데요, O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코코넛오일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는 에너지 활용이 빠른 OO 카프릴산 MCT오일을 사용합니다. 이는 별다른 과정을 거치지 않고 바로 간에서 원료로 사용되는 가장 효고적인 MCT오일로, 그만큼 포만감이 높아 식사 대용으로 가능한데요. OO은 무엇일까요? (힌트: 영어+숫자)

 

정답 : C8

 

 

키토선생 MD들이 이야기 하는 닥터바리스타!"OOO OO을 고민하고 있다면 진짜 필수 of 필수 입니다!"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는 설탕 0g이지만 뉴질랜드 앵커버터와 MCT오일이 들어있습니다. 포만감이 높아 아침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데요. O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간헐적단식

 

 

방탄커피의 핵심은 잊지 않은 닥터바리스타!

닥터바리스타는 에너지 활용이 빠른 C8 카프릴산의 가장 효과적인 OOOOO을 사용하였습니다. 에너지 대사가 느린 C12를 제외한 C8 66.4%/ C10 32.3%만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OOOOO은 무엇일까요? (힌트: 영어+한글)

 

정답 : MCT오일

 

 

방탄커피와 찰떡궁함 원두를 사용한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는 낮은 산미와 풍부하고 부드러운 OOO을 가진 원두와 무척 잘 어울립니다.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는 방탄커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콜롬비아와 브라질의 아라바키 원두를 사용했어요.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바디감

 

 

방탄커피용으로는 에너지 활용이 빠른 C8 카프릴산!

C8 카프릴산은 OOOOO 성분중 곧바로 에너지 활용이 빨라 가장 효과적인 MCT 오일인데요, 닥터바리스타는 C8 66.4% / C10 32.3%의 MCT 오일을 사용했습니다!

OOOOO 은 무엇일까요?

 

정답 : 코코넛오일

 

 

맛과 향이 풍부한 원두를 사용한 방탄커피 "닥터바리스타"

닥터바리스타는 전 세계 원두 중에서 방탄커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콜롬비아와 OOO의 아라비카 원두를 직접 로스팅&블랜딩해서 만들었는데요.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브라질

 

 

설탕 0g, 포만감 100%! 고소한 "닥터바리스타"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에 듬뿍 드르어있는 앵커버터는 뉴질랜드 건강한 소에게서 OO OO OO중에 나온 버터를 또 정제해서 만든 몸에 착한 지방으로 식단관리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OOOOOO(6자)는 무엇일까요?

 

정답 : 손수짜낸우유

 

 

지금까지 방탄커피의 효능에 대한 이야기는 많았지만 맛에 대한 이야기는 없었다!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는 OOO OO가 다기고 한국 사람들의 입맛에 맞추면서도 좋은 영양과 방탄커피의 효과를 그대로 담았습니다. OOOOO는 무엇일까요?

 

정답 : 원두의풍미

 

 

키토선생 MD들이 이야기 하는 닥터바리스타!

"OOO OO을 고민하고 있다면 진짜 필수 of 필수 입니다!" 닥터 바리스타 버터커피는 설탕 0g이지만 뉴질랜드 앵커버터와 MCT오일을 함유해 포만감이 높아 식사 대용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O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간헐적단식

 

 

전문 바리스타가 선택한 풍부한 원두의 바디감을 가진 닥터바리스타!

닥터바리스타는 전 세계 원두 중 산미와 바디감이 가장 방탄커피와 어울리는 콜롬비아와 브라질의 OOOO OO를 직접 로스팅&블랜딩을 해서 만들었는데요.

OOOOOO는 무엇일까요?

 

정답 : 아라비카원두

 

 

건강한 재료를 가득 넣어 만든 방탄커피!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는 뉴질랜드 청정지역의 풀을 머금은 12.5g의 OOOO가 듬뿍 들어있습니다. 건강한 소에게서 손수 짜낸 우유중에 나온 버터를 또 정제해 몸에 착한 지방을 만들었는데요.

OOOO는 무엇일까요?

 

정답 : 앵커버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