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서울푸드) 2015를 다녀왔습니다. _5 (Kintex Seoul Food 2015)





이퀄 스위트너



제로 칼로리 설탕 이라고 합니다.


다이어트 하시는분에게 좋은 제품이네요.








쌀로 만든 제품들이 정말 많네요.






핸드립



간편하게 핸드디립을 즐길수 있게 해주는 제품 입니다.


컵모양으로 되어 있어서, 기존의 팩으로 되어 있는 제품보다 편리하네요.






섬진강로즈팜



생딸기에서 수분만을 완전히 제거 했다고 하는데,


먹어보니, 진짜 가루 같습니다.



갈아서 힌우유에 넣어서 먹으면 진짜 딸기우유가 될거 같아요.


색소로 만든 딸기가 아닌 진짜 딸기우유 맛이 어떨까요?







프레페레



아이스크림 편리하게 만들수 있어서 주변에서 몇번 본적이 있는 프레페레...



사람이 많지 않아서, 기계 뒷편에서 작동법을 자세히 설명히 주시더군요.


작동법이 정말 편리 합니다.












곤약으로밥



해랑이라는 업인데, 곤약으로 쌀처럼 만들진 제품 입니다.


씯어나온 쌀 처럼 물만 넣어서 바로 밥을 하면 곤약밥이 된다고 하네요.







프리믹스 제품도 있어서,


밀가루(박력분) 대신에, 곤약 프리믹스를 사용하면, 곤약 빵이 됩니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에게 좋은 제품일듯 하네요.










바다소리


즉석 요리 제품인 다시마채, 미역 등과 김 제품들을 제조 판매하는 업체 인듯 합니다.







김 제품을 가지고 나온 업체는 정말 많더군요.







일본 과자 제품들도 많이 있네요.


과자들은 잘 모르겠고, 짱구랑 도라에몽만 알겠네요 ㅎㅎ









일본 과자 제품 외에도 면요리 제품들도 있습니다.






안동식 찜닭



홈플러스 마크 찍혀서 판매되는 홈플러스 PB 상품 이네요.


간편하고 맛있습니다.










빵나무도 있네요 ㅎㅎ







아임요 (I'm yo)










도첼로







킹 코코넛 (King Coconut)







임실치즈에프엔비







남양주관







우리집 삼시세끼







귀여운 곰이네요..







니들은 누구니?????


설마 안에 아저씨가???? 누구세요? ㄷㄷㄷ






효성인터네셔널



롤렛 이벤트를 진행 하더군요..


늦은시간이라서 그런지, 상품은 없는 것도 있고, 


심슨 모양의 시리얼 소포장을 상품으로 주는듯 합니다.




이어서 : http://engplay.tistory.com/1044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