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서울푸드) 2015를 다녀왔습니다. _6 (Kintex Seoul Food 2015)








킨텍스 제1관으로 가봅니다.






렛츠피자 (Let's Pizza)



버튼을 누르면 3분에 만에 즉석 피자가 만들어서 나오네요 ㅎㅎ


정말 신기 합니다.







미리 반죽을 만들어 놓은지 알았는데, 


버튼을 누르니 좌측에 밀가루가 아래로 내려와서 반죽이 되는 과정을 직접 볼수 있습니다.



중간 단계는 보여지지 않고, 오른쪽 위에 피자가 구워지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아직 가격 측정이 되지 않았다고 하는데, 예상되는 투자 비용은, 


기기를 해외에서 국내로 배송해 오는 비용 까지 해서 대략 5천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원가는 대략 3천원대 정도 생각하고 있고, 판매가는 7천원 전후 생각하고 있다고 하네요.



다른 분들은 어떤지 모르겠는데, 저는 그냥 직접 만들어 먹는 피자가 더 맛있네요..



편리함은 정말 최고 인듯 합니다.








키친에이드 KSM7990 (7리터)


부가세포함 1,350,000원에 판매 하네요.







키친에이드 KSM7590 (7리터)


부가세포함 1,350,000원에 판매.







키친에이드 K5SS ER (5리터)


부가세포함 730,000원.




역시 키친에이드가 믹싱기 중에서는 가장 이쁜듯 합니다.


물론, 커피 머신도 정말 이쁜데, 커피 머신은 안들여 오는듯 하네요.



국내 에서 판매하는 가격이 너무 비싼듯 합니다.


직구랑 가격차가 너무 심하네요.








대영제과제빵기계공업 회사 믹싱기


생크림믹서 (VM-0008), 5리터


부가세 별도이고 65만원 이라고 합니다.








켄우드 5리터 짜리 믹싱기도 있었는데, 사진이 어디갔나 모르겠네요 ;;


대략 가격은 60 ~ 70만원 정도이고,


소음은 심하더군요 ;;



직원 말로는 홈베이킹 할때 반죽은 무조건 켄우드꺼만 된다고 하는데,


기기별로 밀가루 반죽을 직접쳐 본것도 아니고, 그냥 기가만 작동 시켜본 거라서 확인할수는 없었습니다.







다이너스티(대만) / GM-12A (12리터)


개인적으로 가장 맘에 드는 믹싱기 입니다.



국내 판매 가격은 부가세별도에 190만원 이라고 하네요.


크기에 비해서 켄우드나 키친에이드 등보다 더 조용합니다.






호바트 HL200


뭐, 호바트 제품은 워낙 유명해서 따로 말이 필요 없죠 :)










쉽게 주변에서 볼수 없는, 대형 믹서들도 많이 볼수 있네요.



휘퍼가 큰 하나로 된것도 있고, 휘퍼가 2개로 된것,

 

그리고 휘퍼 2개 외에 추가로 끝을 글어주는 것도 있는게 있네요.







믹싱만 하는 기기는 아닌듯 하네요.







훅도 훅 1개와 옆을 긁어주는것인지? 


다른것이 하나 또 돌아 가네요.









엄~~~~~청 크네요..




이어서 : http://engplay.tistory.com/1048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