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서울푸드) 2015를 다녀왔습니다. _2 (Kintex Seoul Food 2015)





한국 마루코메 주식회사



편리하게 미소 스프를 먹을수 있는 기계도 있네요.







미소 스프 안에 넣고 싶은 것들을 먼저 선택해서 담은후에,







미소 스프 기계 아래에 놓고 버튼을 누르면, 미소 스프가 나옵니다.







기계앞을 열어 미소 된장만 연결해 두면,


자동으로 물과 혼합되어 국이 나옵니다.



참, 간편하게 미소스프를 즐길수 있게 도와주네요.







뜨거운 물만 부어서 간편하게 즐길수 있는 미소 스프 포장 제품들도 볼수 있습니다.


이건 시중에서 많이 본듯 합니다.







밥리버거


밥 버거도 진화하는듯 합니다.


처음 밥버거 나왔을때 참 신기하고 좋은 아이디어다 생각 되었는데,


그러나 가장 불편한 점은 빵으로 만든 손으로 잡고 먹기 편한데,


밥으로 만든 버거는 손으로 잡고 먹기 불편하다는 점이겠죠.



이러한 부분을 밥리버거가 해결한듯 합니다.



삼각김밥 먹듯이 포장 윗부분만을 펼쳐서 손으로 들고 먹기 편하게 포장을 하는듯 합니다.








밥버거를 만들때 눌러주는 기기는 특허가 진행중이라 해서,


모자이크 처리 합니다.



궁굼하신 분들은 직접 밥리버거 매장을 방문해 보세요.






매장에서 즉석으로 만들어 주는 밥버거 외에, 따로 냉동 밥버거를 출시했네요.


간단히 전자레인지로 돌려서 먹을수 있기까지 하니 편하네요.







오감찰바



CU 편의점에서도 볼수 있어서 이미 많이들 알고 계실듯 합니다.







회사명을 보니 로뎀푸드 라는 곳이네요.


오감찰바 외에도 호박죽, 전복죽, 팥죽 등 다양한 죽 제품들도 많이 있네요.









시식도 하고 있어서 먹어 보았습니다.


여러 맛의 오감찰바를 돌아가면서 시식을 해주시네요.



안에 내용물이 살살 녹아서 진짜 맛있습니다.







에그 플레이



재활용 가능한 계란 포장용기 입니다.







계란을 구입하면 깨지지 않도록 담아주는 케이스를 폴리프로필렌 재졸로 만들어서,


버리는 제품이 아니라 레고 블록처럼 아이들의 블록 놀이 장난감으로 활용해도 좋을만한 포장 제품 인듯 합니다.


윗면과 아랫만열 블록을 쌓을수 있도록 등그랗게 레고 블록처럼 꽂을수 있도록 만들어 졌습니다.







피자알볼로


PIZZA ALVOLO







오늘 처음본 피자알볼로...


도미노, 피자헛만 보다가 이런 브랜드가 있는지 처음 알았네요.


이름이 외국 브랜드 인지 알았는데, 한국 브랜드라네요.


이번, 박람회에 유일한 피자 브랜드 인듯 합니다.











시식을 해보았는데, 역시 바로 만들어서 따뜻할때 먹는 피자는 정말 맛있습니다. :)




이어서 : http://engplay.tistory.com/1041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