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서울푸드) 2015를 다녀왔습니다. _4 (Kintex Seoul Food 2015)





숲풀림식품



가공식품들을 제조 판매하는 업체 인듯 합니다.







닭발 제품이 대표 제품인지, 시식해 주는데,


맛도 괜찮고, 편하게 조리할수 있네요.













농가마루



즉석 라면, 쌀국수등 면류와 밥 제품을 제조 판매하는 업체 입니다.


특이한점은 라면이 주제품인지, 밥 제품도 라면밥 처럼 라면과 함께인 제품들이 많더군요.











델리만주? 붕어빵?


붕어빵 안에 팥 뿐만 아니라, 피자 붕어빵도 있습니다.


작은 델리만주는 백화점 등에 포장되어 판매 된다고 하네요.


한박스에 15,000원 이라고 했던가? 하던데, 생각보다 많이 비싸 더군요.













너무나도 유명한 아워홈..


뭐, 따로 방문해서 구경할 필요도 없죠 ㅎㅎ







엄청나게 큰 킹크렙도 있습니다.


소매 판매는 안하고, 대량 구매자분을 찾고 있더군요.







멕케인 (Mc Cain)



호주에 있을때 마트에서 자주 사서 이용하던 멕케인 제품들도 국내에 들어오는 군요.


다양한 칩스 제품들이 참 맛있습니다.







여명



제일 좌측에 있는 신제품이 나왔다고 홍보하러 왔네요 :)


주님과 친한분들에게는 친숙하실듯 ㅎㅎ







청하식품



치즈가 들어간 육포 정말 맛있네요.


가지고 다니기 편하게 소포장이 되어 있어서 편리하기도 합니다.










팥이야기



팥을 홍보하는거 같은데, 마까롱이 더 눈이 가네요 :)


팥이랑은 관련 없는거 같은데, 마까롱 좋아한다니까 하나 쥐어주네요 ㅎㅎ










애그로닉스



스마트팜 팩토리 라는거 같은데요,


연구소에서나 보는 것과 같이 모종들이 자라기 최적의 환경을 자동으로 관리하면서 만들어주는 듯합니다.


모종들 사이에 위치한 레일을 따라서 기계가 모종들의 자리로 옮겨주고 하네요.


마치 물류창고에서 기계들이 알아서 물건을 옮겨주고 하는것과 같아요.










행복한 찐빵, 행복한 씨앗 호떡



보기에는 맛있어 보이는데, 시식은 안해봐서 모르겠다.


포장이 이쁘다.







제키스



제주에서 만드는 프리미엄 초콜릿 이네요.















안동소주



45도수 라는데, 소주가 아니라 고량주 같네요.


마셔보니 목에서 열기가 확~~~~~~ ㅎㅎㅎ







명품 소주 인듯 합니다.



가격이 엄청 비싸네요..


오른쪽에 제품이 4만원이 넘는듯 합니다.




이어서 : http://engplay.tistory.com/1043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