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년 스타벅스 럭키백 개봉기








오늘 날이 정말 춥네요.


매년 스타벅스 럭키백 판매하는 날이되면, 


갑자기 추워지더라구요 ;;;








방금 구입해서 궁굼해서 바로 개봉해 봅니다.


매년 가격이 조금씩 오른만큼, 


올해는 럭키백이 조금더 커진거 같아요.



작년 럭키백 박스가 있어서 비교해 보니, 


역시 조금 더 높네요.








바로 개봉해 봅니다.


.

....











좌측에 머그가 산타 바리스타 데미머그 이고, 


오른쪽이 버터플라이 퍼플 데미머그 니다.



올해는 작은 머그들이 많이 들어 있나 보네요.



데미머그들 작은데 너무 귀여워요.










좌측에 머그가 럭키백에만 들어 있는, 


2018 럭키백 시온 머그 이고, 


오른쪽이, 북극 아이스 머그 입니다.



아이스 머그 앞쪽이 북극 아이스처럼 약간 나와서 만져지네요.











왼쪽부터, 


밸런타인 하트 레나 워터보틀, 클리어 핑크 서니 워터보틀, 


그리고 SS매트 블랙 콜드컵 텀블러 입니다.



SS매트 블랙 콜드컵 텀블러는 정말 인기 있는 제품이죠.


이번 제가 구입한 스타벅스 럭키박스에서 가장 비싼 제품이네요.










요건 2018 럭키백 윷놀이 세트 인데, 


나중에 열어봐야 겠요.



제 관심은 아니라서 패스 ~~~




여기에 추가로 음료쿠폰 3장은 따로 출력해서 주네요.






럭키백 제품에만 있는 음료쿠폰, 럭키백 윷놀이, 럭키백 시온머그를 제외하고도, 


포함되어 있는 제품들 가격이 10만원은 넘는 구성 입니다.



가성비는 럭키백이 최고인거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