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찜기를 구입하기 위해서, 


가까운 다이소 매장을 다녀왔어요.



원래 사용하던건 스테인리스 제품으로, 


냄비안에 넣어 펼쳐 놓고, 


위에 면보를 올려서 사용하던 찜기 제품이였는데요.



원래는 사용하던 그 제품을 구입하려고 


다이소 매장에 들였었던건데, 




집고 보니 보바로 옆에 찜쿡이라는게 보이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제품앞에 있는 셈플 사진을 보면, 


정말 간편하게 사용할수 있을거 같아서, 한번 구입해 봤어요.








저는 만두를 이용할 목적이기 때문에, 낮은 높이의 제품을 구입했는데, 


호박등 조금 높이가 있는 제품용도 있어요.


가격은 500원 정도 차이 입니다.




따로 사용설명은 없는데, 


중간에 사진을 보고 선택하게 되었어요.








제품을 열어 보면, 


중간에 채반이 있어서, 아래에 물이 아래에 모이게 되요.








바로 씯은후 한번 사용해 볼게요.



냉동실에 있는 교자만두를 꺼내서, 


줄세워 보니, 한 8개정도 들어가네요.



혼자사시는 1인가구들이 이용하기 딱 좋은 양인거 같아요.









뚜껑을 닫은 채로,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넣고, 


2분에서 2분 30초 정도 돌리기면 하면 되요.








간편하게 잘쪄젔어요.



냄비에 이용하든 스테인레스 제품이 좀더 잘 쪄지는거 같기는 하지만, 


전자레인지만 있다면 단돈 천원에 간편히 이용할수 있는 제품이라서, 


1인가구에게 정말 좋은 제품일거 같아요.




이제는 집에서 편하게 만두를 쪄드셔 보세요.









역시 만두는 튀김만두 보다는 찐만두죠 :)



출출 해서 바로 한판더 돌려야 겠네요 ㅎㅎㅎ






다이소 찜쿡으로 찐만두 한번 드셔 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