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등포 루시카토(lucycato) 케익 전문점을 다녀 왔습니다.




매장이 아주 작은 편이라서 찾기 어렵더군요 ;;


타임스퀘어 정문으로 들어가서 안내데스크에 물어보니 매장이 없다고 --;;



이상하다 싶어서, 타임스퀘어 안쪽에서 신세계 백화점 방향으로 가서 안내 데스크를 찾아 보는데,


안내데스크가 없어 졌다네요 --;;



혹시나 싶어 식품관인 B1층으로 내려가서 달콤커피 맞은편 쪽에 빌리엔젤과 


같은 매데?를 공유하는 식으로 사용 하더군요..















너무 이뻐서 지나가면서 발길을 멈추고 잠시 구경하는 사람들이 많이 보이네요.
















가격 대는 대략 1단짜리 케익은 2만원 중후반 정도 이고, 2, 3단 케익은 4만원대 정도 하네요.


작은 조각 케익류 등은 대략 6천원 전후 가격입니다.



마카롱은 개당 1,900원 :)









제가 선택한 것은 생과일 케익과 쇼콜라 스퀘어 ...


두개 합쳐 딱 만원 이네요 :)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니, 백화점 식품관 메뉴와, 일반 매장 메뉴가 다르네요.


그리고 백화점 식품관은 위에 보시는 것처럼 한쪽 칸에서 판매를 하고 있어서,


따로 좌석등이 없어, 음료 메뉴는 판매 안하고 있어서, 모두 포장 판매만 합니다.



매장에서 시식을 하시려면 백화점 관이 아닌 일반 매장을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