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4월호 목차


1. 지금 몇 시예요?

2. 아침 몇 시에 일어나세요?

3. 그럼 언제 시간 되세요?

4. 하루에 몇 시간 근무하세요?

5. 얼마나 걸릴까요?

6. 두 달 좀 넘었어요

7. 우리 어디에서 만날까요?

8. 주말에 뭐 하세요?

9. 이거 어떻게 하는 거예요?

10. 중국어는 왜 배우세요?

11. 왜 아직 안 오세요?

12. 오늘 날씨가 참 맑네요

13. 바람이 많이 불어요.





지난달 3월부터 EBS 라디오 초급 중국어 방송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기 되어서,


방송을 듣기 시작한지 벌써 한달이 되었네요.



이번 달에는 책 마지막에 부록으로 스마트폰및 PC에서 중국어 입력 방법에 대해서 소개되어 있는데,

알려주신 어플을 스마트폰에 설치해 봤는데, 영문과 중문 변경이 좀 불편 하네요.


카톡에서 사용해 보니, 알려주신 어플을 선택하면 중국어 입력은 편한데, 영어로 변경이 안되서, 삭제했네요 ;;


좀더 편리한 어플이 있으면 좋을거 같은데...



하루 방송 시간이 20분인점을 감안하면 아주 효율적이고 알찬 방송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