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쿠팡이츠 쿠리어쿠팡이츠 쿠리어


쿠팡이츠 쿠리어 도보 배달 시작하기도 전에 고객센터 진짜 실망입니다







인터넷 이용하면서 이리저리 홍보를 많이 하기에, 

쿠팡이츠 쿠리어라는 것을 도보로 신청해봤습니다.


쿠팡이츠 쿠리어 가입한게 한달정도 된거 같은데, 

제가 사용하는 샤오미 홍미노트8 에서 쿠팡이츠 쿠리어 앱을 실행하면, 

온라인으로 변경이 안되는 겁니다. 

그래서 배달을 시작해볼수 없어서 고객센터에 문의해 봤는데요.



고객센터가 전화번호는 없고 카카오톡만 있는거 같고, 

처음에는 고객센터 직원이 도움을 주려는 것처럼 

잘 응대를 해주다가, 나중에는 자기들앱은 GPS를 이용하는데, 

그게 안되는 거라면서, 그냥 자기가 모르면서, 

그냥 무조건 자기들 앱은 문제 없고, 제 핸드폰이 문제 있다라고 하더니, 

더이상의 문의글은 씹더군요.


GPS를 이용하는 앱이 자기들 앱만 있는 것도 아니고, 

배민커넥트도 잘 사용하고 있고, 우딜앱도 정상적으로 잘 되는데, 

그냥 개우끼는 헛소리인거죠.


모르면 앱 개발하는 부서에 문의를 하던가 해야지, 

그냥 문의 씹는 개우낀 고객센터는 난생 처음 봅니다.


이벤트로 앱 설치하고 온라인으로 교육 받아서, 

배달 한건이라도 하면 교육받아서 2만원과 함께 배달비 주고, 

10건 이상 배달하면 3만원 더준다고 하는데, 

핸드폰에서 앱이 실행 자체가 되지도 않아서, 

10건은 도저히 못하겠고, 이전에 사용하던 구형폰 가지고, 

테더링 해서 억지로 구형폰에 설치해서 간신히 한건 배달했어요



배달건이 적은건지 근거리 배달건이 없는건지, 

진짜 배달콜도 정말 없던데, 진짜 억지로 교육받은 2만원 받으려고 고생했네요.


 

인터넷에서 엄청 홍보하던데, 

광고비 조금이라도 더 많이 쓰라고, 

보이면 열심히 클릭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열심히 홍보하면 뭐하는지.... 

어이없는 고객센터 응대 때문에, 홍보비만 날리고, 

제대로 배달을 할수도 없게 하니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