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vn짠내투어 멤버들이 대만여행을 다녀왔네요





이번 대만편은 짠내투어의 6번째 여행지이죠.








이번에는 박명수씨가 정준영씨 대신에 여행설계자로 참여를 하고, 


게스트로 가수 하니씨가 참여를 하네요.




정준영씨가 빠짐으로 여행설계자 순서도 조금 변화가 있는데요, 


짠내투어 대만여행 첫번째 설계자는 김생민씨가 시작을 하네요, 


김생민씨의 생민투어를 시작으로, 박나래씨의 나래투어, 


그리고, 마지막으로 박명수씨의 명수투어 순으로 


이번 짠내투어 대만편은 진행이 되네요.




박명수씨는 이전에 홍콩편에 여행설계자로 참여를 했던적이 있어서, 


이번이 두번째 여행설계자로 참석을 하는건데, 


홍콩편보다 좀더 점수를 얻을수 있을지 기대해 봅니다.









다음주부터 시작하는 짠내투어 대만편도 너무 잼있을꺼 같아서, 


방송이 가디려 지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