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vn 짠내투어 싱가포르 네번째 방송 준영투어 - 정준영







이번 싱가포르 준영투어는, 싱가포르 아래에 위치하고 있는, 


센토사섬에서 주로 투어가 이루어지네요.



싱가포르의 물가 때문에, 많은 관광지를 방문하지만, 


관광지를 들어가보는 곳은 별로 없어서 좀 아쉽기는 하네요.



이번 투어에서의 박나래씨 대신 김지민씨가, 


싱가포르의 마지막 여행에 짠내투어 멤버로 참여를 했어요.







준영투어는 다시 싱가포르로 돌아와서 투어가 진행되기 때문에, 


말레이시아에서 다시 국경을 넘어 왔는데, 


아침 출근 시간에는 국경을 넘는 사람들이 많을거 같아


새벽 5시 50분에 나왔으나 사람들이 너무 많아, 


3시간 30분이나 걸렸다고 하니, 참고해두면 좋을거 같아요.






http://engplay.tistory.com/2701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국경을 넘는 방법은, 


위에 포스팅을 참고 하세요.








크란지역에서 피플스 파크 정류장 까지는


961번 버스를 이용해서 이동하는데요, 


소요시간은 50분 정도 입니다.



버스 요금은 2.5S$ (약 2,000원) 정도 입니다.










아침 식사는 싱가포르 로컬 맛집인 '츄키 이팅 하우스 (Chew Kee Eating House)


에서 식사를 하는데요, 츄키 이팅 하우스는 1949년에 오픈해서


 3대째 이어저 오는 식당으로, 70년 정도 되었다고 합니다.


대표적인 메뉴로, 치킨 라이스와 치킨누들 이라고 하네요.







치킨 라이스는 가격이 3.5S$ (약 2,800원) 정도 이고, 


큰사이즈는 4.5S$ (약 3,600원) 정도 입니다.




고수(코리안더)가 모든 메뉴에 다 들어가는거 같으니


고수 못드시는 분들은 다른 식다 이용하시거나, 


주문시에 빼달라고 하셔야 할거 같아요.




위에 올려주는 치킨은 간장 치킨이네요.








치킨 누들과 라이스 중에 선택해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치킨 라이스나 누둘을 주문하면, 


덤플링 수프(새우 완탕)을 1S$ (약 800원) 정도에 함께 드실수 있다고 하니, 


새우완탕과 함께 드시면 국물과 함께 든든한 아침 식사가 될거 같아요.



새우완탕도 고수가 들어 있으니, 


고수 못드시는 분들은 참고 하세요.




방송에서는 김생민씨 말고는 고수를 다들 안좋아 하셔서, 


식사를 제대로 못하시고 음식을 다 남기셨네요.



고수 좋아 하시면 정말 싱가포르에서 가성비 좋은, 


아침 식당으로 좋은곳인거 같아요.

















준영투어는 '센토사섬(Sentosa Island)' 에서 투어가 주로 이루어지는데요, 


센토사섬은 싱가포르 아래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섬 전체가 


하나의 테마파크로 이루어져 있다고 할정도로, 


관광, 쇼핑, 휴양, 액티비티를 모두 즐기실수 있는, 


싱가포르 최대의 관광 명소 입니다.




센토사섬으로 이동하는 방법은 총 3가지로, 


케이블카, 모노레일, 그리고 도보로 걸어서 갈수 있어요.









센토사섬으로 이동하는 가장 비싼 방법은 '케이블카를 이용하는 방법'으로, 


케이블카 이용요금은 성인 23,000원, 어린이(3 ~ 12세) 14,400원 정도 입니다.



비용적으로 부담스러운 가격이기는 하지만, 


위에서 내려다 보는 풍경은 정말 멋질거 같아요.









두번째 방법으로 '모노레일'이 있는데요, 


모노레일은 왕복 4S$ (약 3,200원) 으로 케이블카 보다는 많이 저렴합니다.



센토사섬 내에서는 모노레일을 무료로 이용할수 있다고 하니, 


도보로 이동하신후, 섬내에서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저렴한 방법인 그냥 걷는 거죠 ㅎㅎㅎ


그래도 중간 중간이 무빙워크가 있기 때문에, 


700m 정도의 거리라고 하지만, 걸어서 가기에 힘들지 않은 편인거 같아요.









역시 짠내투어 답게, 그냥 앞에서 사진 한번 찍고 끝이네요 ㅎㅎㅎ



입장료는 성인 약 6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이번에도 싱가포르 아빠머라이언 앞에서 사진만 찍고 가네요.




http://engplay.tistory.com/2677


첫째날 나래두어때 머라이언파크에 있던, 엄마 머라이언과, 


아기 머라이언에 비해서 아빠 머라이언은 엄청 크네요.



아빠 머라이언 입은 전망대이기도 해서, 


안으로 들어가 전망대까지 올라가볼수 있는데, 


입장료는 12S$ (9,600원) 이라고 합니다.








준영투어에서 선택한 액티비티는 바로, 루지 인데요.


미리 인터넷에서 구매를 했다고 하는데, 검색해보면, 


티몬과, 하나투어 등에서도 판매를 합니다.



현장에서는 우선 루지 1회 이용권은 구매가 안되고, 


2회부터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http://www.ticketmonster.co.kr/deal/778938938


준영투어에서 구매한 루지&스카이라이드 1회이용권은, 


9,300원 으로, 티몬에서 구매를 한거 같아요.







루지를 이용하기 위해서 입장권을 구매하면, 


스카이라이드를 타고 먼저 올라가게 되네요.







루지는 총 4개의 코스중에 원하는 코스를 선택하실수 있어요.



준영투어에서 선택한 코스는 '드래곤 트레일' 코스에요.






그외에 센토사섬에서 즐길수 있는, 액티비트는 많이 있는데, 


스카이라인&루지가 가장 저렴한거 같으니, 


가신다면 미리 인터넷으로 구입을 해서, 


이용하면 좋을거 같아요.






W 하우스 서핑강좌 1시간 45S$ (약 36,000원)







메가집 50S$ (약 40,000원)







자이언트 스윙(아찔한 그네) 79S$ (약 63,200원)








iFLY (실내 스카이다이빙 체험) 1회(45초) 89S$ (약 71,200원)










점심은 '메리브라운 (Marry Brown)' 이라고 하는, 


할랄 패스트푸드 체인점에서 버거와 치킨을 이용했는데요, 


맥도날드에 비해서 30% 정도 저렴하다고 하네요.




https://www.marrybrown.com/


할랄 패스트푸드점이기 때문에, 주로 치킨을 이용한 메뉴가 대부분인거 같아요.








간단한 점심 식사후 간곳은 바로 


'팔라완 비치 무료 동물쇼'인데요, 


그냥 새쇼네요... 새만 있고, 무료이니 가볍게 가볼만은 한거 같아요.







동물쇼를 관람후, 팔라완 비치에서 바로 앞에 팔라완섬으로 가보네요.


팔라완섬은 아주 작은섬으로 흔들다리로 연결이 되어 있네요.








다리를 건너서 바다를 한번 구경하고, 


돌아오면 되는데, 비치에서 김생민씨가 단짠게임에서 우승한 


상금으로 짠내투어 멤버들과 가볍게 맥주한잔 한잔을 하던데, 


가시면 팔라완비치에서 맥주한잔하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준영투어에서 계속 여행경비를 아겼던 이유는 바로, 


'뉴튼 호커센터 (Newton Food Center)' 에서 '치킨크랩'과 함께, 


저녁식사를 이용하기 위해서였는데요.




뉴튼 호커센터는 노천푸드카페로 야시장보다는, 


정돈이 잘 되어 있는 노천식당이라고 보면 될거 같아요.









칠리크랩 한마리 45S$ (약 36,000원) 으로 칠리크랩 유명한 식당에 비해서, 


절반가격이라고 합니다.







칠리크랩 외에 주문한 메뉴들이에요.





복음밥 대자 12,000원






시리얼 새우튀김 작은거 20,000원


새우를 시리얼로 밀가루 반죽처럼 만든거 같아요.






오징어 튀김 작은거 12,000원






모닝글로리(공심채) 중자 9,600원







프라이드번은 서브스인데요, 


칠리소스에 찍어 먹으면 맛이 고소하다고 하네요.



기름이 튀긴 빵인거 같아요.









칠리크랩 한마리 45S$ (약 36,000원)










이번 짠내투어 싱가포르편 우승자는 바로 박나래씨 인데, 


일정때문에 하루전이 미리 귀국을 했기 때문에, 


박나래씨 대타인 김지민씨가 대신 박나래씨의 스몰럭셔리인 


루프톱바에서 즐기게 되었네요.



루프톱바가 63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싱가포르 야경과 함께, 


마시는 술은 정말 최고일거 같아요.









김지민씨의 스몰럭셔리를 함께하는 사람은, 허경환씨와 박명수씨네요.





다음주에 짠내투어 대만편도 기대가 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