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말차 좋아하시는 분들이시라면 '세미 제주20말차'를 추천합니다

 

 

 

 

이번에 세미 신제품인 '제주20말차' 제품을 이용할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겨서, 오늘 제품을 받자마자 바로 이용해 보았어요.

 

제주 유기농 말차를 사용한 제품이며, 

식음료 관련해서 워낙에 유명한 세미에서 만든 제품이라서, 

제품에 대한 품질이나 맛에 대해서 정말 기대가 되네요.

 

 

 

 

 

'세미 제주20말차'에 20이라는 숫자가 있는게 

아마도 제주말차파우더 20%가 포함되어서

제품명에 20이라는 숫자가 들어가 있는거 아닌가 싶은데요, 

 

제품명에도 넣었을 만큼 다른 제품에 비해서, 

제주말차 함량이 높은 제품일거 같아요.

 

 

 

 

 

저는 제품을 바로 이용해 보려고 간단하게 제주말차 아이스라떼를

만들기 위해서 먼저 컵에세미 제주20말차 30g을 부어주었어요.

 

 

 

 

 

 

다음에는 우유 180g을 부어주고, 

스픈으로 말차파워더가 잘 녹도록 잘 섞어주었어요.

 

 

 

 

 

 

마지막으로 레시피에는 얼음 150g을 넣어주라고 되어 있는데, 

저는 얼음 5개 정도 대략 120g 정도를 넣어 주어서, 

간단하게 아이스 제주말차라떼를 만들어 보았는데요, 

 

정말 진한 말차의 맛과 

우유와 함께 하여 더욱 부드러운 아이스 라떼를 맛볼수 있었어요.

 

 

카페에서 맛볼수 있는 말차라떼를 집에서 편리하게 

즐길수 있는 세미 제주20말차는 말차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아마 다들 좋아하실거 같아요.

 

 

 

(어라운지로부터 무료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체험 후기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