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의 영어 사춘기' 가 책으로 나왔네요









tvn 에서 얼마전에 '나의 영어 사춘기' 라는 방송이 있었죠.


영어 왕초보 6명의 스타들과 함께 8주간 영어학습을 통해서, 


초보영어를 탈출한다는 프로젝트인데, 



방송을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 열심히들 하셔서, 


8주후에 본인들이 생각하는 버킷리스트들을 


이루면서 멋지게 방송을 마무리 했는데요.








방송에서 시청자들도 함께 학습을 할수 있도록, 


참여자들이 학습을 하던 영어자료들을 홈페이지를통해서, 


공개해줘서 방송을 보면서 함께 같이 영어연습을 할수 있어서 


정말 좋았던 방송이었습니다.





아무래도 방송은 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모든 문장들을 학습할수 없었는데, 


방송에서 스타들이 학습한 방법과 동일하게 학습을 할수 있도록, 


모든 내용들이 잘 정리되어 있는 책이 출간이 되어서, 


방송을 보고 부족하다 싶으신 분들에게, 정말 좋은 책인거 같아요.












교재의 첫부분에, 방송에 참여했던 6명의 스타들의 


추천사들이 있네요.









총 8주간 학습할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는데, 


왕초보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영어 기초가 있으시고, 


본인이 열심히 학습을 한다면, 8주가 아니라 4주라도 


교재를 마스터 할실수 있으실거 같아요.













영어 왕초보자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1주차 학습의 시작은 I, my, me 등의 인칭대명사및 지시대명사 부터, 

시간이나, 월, 요일등 아주 기초직인 부분부터 시작을 하고, 

100개의 필수 영단어를 학습하게 되는데요. 



기초가 조금 있으신분들이라면, 

아마 100개의 영단어중 다 아시거나, 모르는 단어는 몇개 없을거라서, 

바로 2주차로 넘어가실수 있으실거 같아요.









혹시 기존에 시원스쿨 강의나 교재를 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아마 아시는 학습 방법일듯 한데요, 



간다, 안간다, 갔다, 안갔다 ...


먹는다, 안 먹는다, 먹었다, 안 먹었다 ...


이런식으로 모든 단어들을 연습하는거 아마 아실거에요.











지금까지 학교에서 배운 영어 방법은, 


먼저 영어단어와 문장을 보고 한글로 해석을 하려고 했는데, 


이 책에서 알려주는 영어 학습 방법은, 


그와는 반대로, 먼저 한글로 단어나 문장을 생각하고, 


영어 단어나 문장을 잎으로 말하는 방식입니다.











2주차부터 7주차까지 6주동안 매주 5개의 레슨을 학습하게 되는데요, 


하루에 레슨 하나씩 학습을 하시면 되는데, 


5페이지 정도이고, 학습 방법은 위와 패턴처럼 학습을 하시게 되기 때문에, 


실제로는 한페이지 정도의 분량을 응용해서 문장에 주어나, 단어등을 


변형해서 학습하시는 것이니, 열심히 해서 하루에 2, 3개의 레슨을 


학습하실수 있으실거에요.













반송에도 마지막쯤에는 식당에서 음식주문하기등, 


실생활에서 접할수 있는 상황에 대한 영어를 학습하는데, 


책에서도 마지막 에는 여러 상황별로 많이 사용하는 문장들을 학습하면서, 


'나의 영어 사춘기' 책을 통해서 왕초보 영어를 탈출하는 프로젝트를 마무리 하게 되네요.







영어 초급이라서 어떻게 영어 공부를 시작해야 할지 모르시는 분들은, 


'나의 영어 사춘기' 교재와 함께, 


티빙등을 통해서 '나의 영어 사춘기' 방송도 함께 보면서, 


8주간 영어 초보 탈출 프로젝트에 도전해 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