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LOZ 9160 미니언즈 

 

 

 

 

요즘은 좀 뜸한데, 길에서도 자주 보이고, 

 

어디가나 쉽게 볼수 있던 중국산 나노블럭인 LOZ 블럭 입니다.

 

 

인터넷에서도 쉽게 볼수 있고, 

 

길가다 땡처리(?) 매장 같은데서도 판매하는거 본거 같은데, 

 

이제는 인기가 좀 시들해진건가요?

 




총 220 피스로 되어 있는 미니언즈 캐릭터 제품 입니다.

 

나이가 14+ 라고 되어 있는데, 

 

작아서 아이들이 가지고 놀수 있는 제품이라 생각했다가, 

 

블럭 박스를 개봉해보고, 너무 작아서, 

 

아이들은 좀 힘들겠더군요.

 







내용물은 아주 심플(?) 하네요.

제품설명서 한장과, 블럭들이 담긴 포장.

220 피스라고 해도 블럭들이 작아서, 몇개 안되보입니다.








제품설명서 1번에 나온데로 따라서 한번 줄을 맞춰 보았는데, 

 

역시 작아서 힘드네요 ;;;

 

 

제품설명서가, 간략(?)히 되어 있고, 

 

블럭도 작아서 눈이 침침하네요 ...








안이 텅 비어 있어서, 블럭들의 모양이 좀 삐뚤어지고 하네요 ;;;

 

안에 좀 움직임을 잡아줄수 있게 되어 있으면 좋은데, 

 

끝부분에 1X1 블럭들을 한줄로 계속 이어서 연결하니, 

 

원하는데로 잘 안되네요...

 







거의 안성이되갑니다.

 

팔과 다리만 연결하면 끝 ~~~

 

 

미니언즈는 귀여운데, 

 

얘는 좀 무서워요 ;;;








한시간 정도 안되서 완성시킨거 같습니다.








완성힌 미니언즈 LOZ 블럭과 메가블럭 미니언즈 미피를 함께 두어 보니, 

 

LOZ 블럭이 생각보다 작아 보이네요.








조립할때 부족한게 있을지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여분 블럭들이 많이 남았어요.






레고, 옥스포드등 브릭을 좋아 하시면, 브릭웍스로 오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