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레고 시티 트레일러 행사를 지나가다 보았습니다.

 

 

저번에 레고시티 트레일러 행사때랑은 트레일리어 디오라마가 조금 달라졌더군요. 

 

 

얼마전에 새로 출시된, 공항시리즈와 화선탐사대가 추가되었더군요.








레고 공항입니다.

 

좌측에 화물터미널 항공기도 보이고, 

 

활주로에는, 이번에 출시한 레고항공기와, 오른쪽에 리무진 차량도 보이네요.

 







중앙 부분은 예전과 동일한거 같습니다.

 













소방소와 경찰서 뒤편으로, 

심슨 퀵키마트도 보이네요.











경찰서 옆에는 넓은 교도소도 보이네요.








새로 추가된 시리즈 화산탐사대도 보이네요.

 

화산이 폭발한 모습을 정말잘 표현했던데, 

 

정말 대단한거 같아요.








조립도 해볼수 있는데, 

 

저는 레고 청소차(30313)을 선택해 봤습니다.

 






 

역시 레고 청소차 인기 많은 이유가 있죠.





레고, 옥스포드등 브릭을 좋아 하시면, 브릭웍스로 오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