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레고 크리에이터 펫샵 (Pet Shop)



(10218)






레고 모듈러 제품인 펫샵을 조립해 보았습니다.

 

펫샵은 각각 3층으로 구성된 2개의 건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오른쪽에 건물이 메인 건물인 펫샵이고, 

 

좌측 건물은 아직 준비중인 건물인듯 합니다.

 

 

건물의 1층 말고는 조금 아기자기한(?) 부분은 

 

조금 아쉽기는 합니다.

 

 

2층과 3층을 개인적으로 추가해서 만들어 보시면, 

 

보다 멋진 펫샵이 될거 같아요.

 








미니피규어는 총 4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좌측에 여자 피규어가 펫샵의 주인인듯 합니다.








제품설명서는 좌측에 건물부터 조립을 시작 하네요.








좌측 건물에는 아래에 지하층이 있는 건물로, 몇개단 올라가야 1층입니다.

앞에 작은 화단이 있고, 공터도 보입니다.








오른쪽 뒤에 보시면, 건물 지하로 내려갈수 있는 비상계단이 있습니다.










1층은 사무실로, 쇼파와, 전화기가 보이네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원형 모양입니다.








1층이 완성이 되었습니다.

좌측에는 우체통도 보이네요.


제품설명서와는 조금 다른데, 입구위에 모양과, 

우측에 작은 정원에 펜스 보양은 좀 다르게 나와 있네요.










2층은 아직 준비중이네요.

페인터가 벽면에 페인트 칠을 하고 있군요.










2층은 좀 아쉽게 별개 없네요.








3층에는 건물 뒷편으로 작은 뜰이 있어요.

상자도 몇개 보이는게, 3층은 창고 같습니다.










펫샵 좌측 건물을 완성이 되었어요.

좌측건물은 아직 준비중인 건물인지, 

1층 말고는 딱히 안에 아기자기한게 없네요.







메인(?)이 되는 펫샵 오른쪽 건물을 조립해 봅니다.








건물 안쪽에에 보면은 오른쪽에는 애완견이 있는 공간이고, 

좌측에 뒷편에는 고양이가 있는 공간이네요.


고양이가 있는 벽면에는 작은 구멍이 있어서, 

그 뒤로 쥐가 들어왔다 나갔다 할수 있네요.










건물 정면에 창가쪽에는 앵무새 2마리가 있고, 

중간에 카운터도 보이네요.


큰 물고기 한마리가 들어 있는 수족관도 있네요.










2층에는 주방이군요.

벽난로와, 오른쪽에 커피머신과 싱크대, 

레인지등이 있네요.








오른쪽에는 작은 테이블과, 계단이 있네요.










3층은 침실이네요

침대와 스탠드만 심플하게 있어요.












펫샵 좌우 건물을 모두 완성했습니다.

양쪽다 1층 말고는 좀 썰렁(?) 하네요....








펫샵 뒷면 입니다.

오른족에 건물은 꽃집으로 좀 꾸미면 좋을거 같네요.







미니피규어거 적어서, 

가지고 있는 미니피규어 들과 함께 놓아 보니 보기 좋네요 :)





레고, 옥스포드등 브릭을 좋아 하시면, 브릭웍스로 오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