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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SA에 스팸 문자와 전화 신고한 처리 결과를 받았는데....



답변내용 : 

 

안녕하십니까 
한국인터넷진흥원 불법스팸대응센터입니다. 

불법스팸대응센터에서는 스팸민원 처리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악의적으로 반복.지속되는 스팸발송를 방지하기 위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 전송 행위’가 과도한 광고전송자를 우선순위로 정하여 처리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귀하가 신고한 스팸 번호, 내용 등은 해당 통신사업자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해당 통신사업자가 자사의 이용약관에 따라 자율적으로 스팸 전송자에 대해 이용정지 등의 제재조치를 하도록 요청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주기적으로 통신사업자별 스팸 유통현황을 조사·발표하여 통신사업자들이 자율적으로 스팸유통을 억제토록 독려하고 있습니다. 

다른 문의사항 또는 신고접수를 원하시면 센터 홈페이지(spam.kisa.or.kr)나 전화 118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처리 결과 : 통신사업자 등에 스팸 전송자 자율규제 요청




지속적인 스팸 문자를 보내고, 전화를 해서 KISA에 신고를 했는데, 역시나 스팸을 보낸 사람은 아무 피해가 없군요.

 

신고를 하면 동일한 번호를 스팸을 보내면 안되는건지, 이제는 다른 번호로 바꿔서 스팸을 보내는 군요..

 

 

스팸을 보내는게 합법인가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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