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카페쇼를 다녀왔습니다






토요일날 카페쇼를 보러 코엑스로 가보았어요.



예전보다 규모가 더 커진 행사인듯, 코엑스에 전시관 1층과 3층에 총 4개의 


A, B, C, D 전시홀을 전부 사용하네요.



전체 전시홀을 다 사용하는 큰 규모는 1년에 몇번 없는데, 카페쇼가 그렇다는건, 


그만큼 카페나 커피, 음료등 시장이 많이 커졌다는 것이겠죠.






이미 10시가 넘은 시간인데도,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등록을 하고 계시네요.


너무 규모가 크고, 관람하는 사람들도 너무 많아서, 일일이 사진을 찍고 하기 힘들어서,


사진은 그냥 대충 몇개만 찍은거 올려 봅니다.



정리가 안되서 정리를 못하겠어요 ㅋㅋㅋ





https://exhibitor.cafeshow.com:450/exhibitor/exhibitor_01.asp



혹시 명함을 받아오지 못했거나, 연락하고자 하는 업체에 대한 정보를 찾고 싶으시면,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확인 가능 합니다.



업체명이나 브랜드로 검색하셔도 됩니다.






요즘에는 커피를 직접 볶는 카페들도 많아 져서, 


생두를 어렵지 않게 보게 되는거 같은데요.



에전에 이렇게 커피가 흔해지기 전에는, 


커피는 원래 검정색인지 알았다는 ㅎㅎㅎ






케익인지, 여러 케익들을 한곳에 수상을 받으신분 소개와 작품을 전시해 놓았는데, 


정말 하나같이 잘만드셨더라구요.



보는 내내 감탄 연발 ㅎㅎㅎ






커피는 너무 많고 그래서 디저트류를 주로 관심있게 보았는데요, 


정말 다양한 디저트들을 많이 볼수 있었던거 같아요.






일회용 컵을 제작하는 업체들도 몇 있었는데, 


이곳이 가장 크더군요.



특히, 눈에 띄는건 크리스마스가 다가와서 그런지, 


크리스마스 디자인이된 컵들이 많이 보였어요.






대만의 유명한 티증에 하나인, 오후 3시 15분 티...


요즘에는 대만 음료들도 편의점에서 볼수 있을 정도로, 다양한 음료들이 국내에 들어오는거 같아요.






정말 이뻤던 디저트 중에 하나인데, 


마카롱 다음으로 인기를 끌지 기대가 되네요.



양도 작고 가격이 좀 비싸서, 자주 접하기는 힘들거 같은데, 


운좋게 한개 먹어 봤네요 ㅎㅎ








젤라토와 디저트 빵류를 공급하는 업체들도 여러곳이 참여 했던데, 


제품들이 하나같이 맛있게 잘 만든거 같아요.



주변에 쉽게 볼수 있는 많은 프랜차이즈 카페등에 납품하고 있던데,


제품들 사진을 다 찍어 놓았으니, 나중에 카페 가게 되면 관심있게 봐야 겠습니다.






관심 있는 부분중에 하나가 생지로 납품하는 빵을 관심있게 보고 있는데, 


여러 업체들이 많아서 관심있게 정보를 수집하는데 좋았던 시간이였는데요. 


특히 이 제품을 만든 회사가 맘에 들더군요.



단가도 괜찮고, 제품도 다양하고, 메모해 두었습니다. :)






카페에서 판매할수 있는 음식들을 많이 살펴 보았는데, 


이제는 카페에서 음료로 승부하기에는 시장이 포화죠.



무엇인가 함께 할수 있는 아이템을 찾아야만 하니, 


이러한 카페쇼 박람회야 말로 정말 정보를 수집하게에 너무나 좋은 시간인듯 합니다.



카페쇼 참여를 못하셨더라도, 정보 수집하는데 어렵다면, 


위에 카페쇼에 참여한 업체들의 알아보시고, 홈페이지를 방문하고, 


정부를 정리해 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