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민커넥트 오늘의기록

배민커넥트 도보로 오랜만에 주말에 배달수입이 괜찮았던거 같아요

 

 

 

 

몇일전에 배민커넥트와 배민라이더스 운행시간 제한이 풀리면서, 배민커넥트 하시는 분들이 기존에 20시간 보다 더 많이 배달을 하실거 같아서, 배달 단가가 오히려 내려갈거라 생각을 했었는데요, 이번주만 좀 특이한 경우인지는 모르겠는데, 금요일부터 어제 토요일과 오늘 일요일 도보로 배달을 하면서 우천시 말고는 건당 9천원대 까지 받아보기는 처음이였던거 같아요.

 

배달콜수가 엄청 급증하지는 않았을거 같은데, 밤 12시 까지 배달팁(배달료)가 조금이라도 계속 프로모션 금액이 붙어 있던 것으로 봐서는 배달수에 비해서 라이더가 부족한 상황이라고 생각이 들던데, 좀 의아했습니다.

 

그리고 이전에는 안그랬던거 같은데 쿠팡이츠 처럼 수시료 배달팁(배달료)가 변경이 되던데, 이것도 정책(?)이 바뀐거 아닌가 싶어요... 건당 7천원대 였다가 갑자기 4천원대 까지 내려가기도 했던거 같고 3천원대로 내려와서 그냥 들어가야지 하고 집에 돌아가고 있는 사이에 6천원대로 올라가 버리고 쿠팡이츠처럼 그렇게 자주 바뀌는건 아니더라도 몇분 만에 바뀌고 하는거 같기는 하네요.

 

제 개인적인 생각에 배민커넥트를 꾸준히 하시는 분들은 계속 하시는거 같고, 한번 해볼까 하고 잠시 시작했다가 그만두는 분들도 좀 있는거 같고, 이미 해볼까 하는 분들은 대부분 다 가입을 하신거 같아서, 더이상 새로 배민커넥트를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지는 않을거 같아서, 이제 더운 여름이 다가오고 있어서, 도보로 배달해도 수입이 몇달전처럼 줄지는 않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주말인데도 열심히 배달하시는 배민라이더스, 배민커넥트, 쿠팡이츠 분들 모두 건강 조심하시면서 즐거운 한주 마무리 잘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