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민커넥트 오늘의기록

쿠팡이츠, 배민커넥트 도보라이더(도보배달)는 이제 돈벌기는 끝난거 같아요

 

 

 

 

배민커넥트 도보는 이제 끝난거 같아요. 최근에 알고리즘이 변경이 되면서(?), 점심, 저녁 피크타임에 특히, 저녁때 단가 5000원 전후 될때에는 도보에게는 콜을 전혀 안줍니다. 피크타임 다 끝나서 단가 3000원대로 내려가면 그때 부터 콜을 주기 시작하는거 보니, 확실히 도보는 앞으로 기존만큼 수입을 벌기는 힘들다고 생각되는게 확실한거 같아요.

 

인터넷에 글들을 찾아봐도 최근 글에서는 다들 비슷하게 2시간 3시간동안 기다려도 콜이 없다는 글을 보니, 저만의 문제가 아닌 배민라이더스 앱에서 알고리즘을 변경한게 확실한거 같아요.

 

지금까지 저처럽 배민커넥트를 도보로 했던 분들은 결정을 내리셔야 할거 같아요. 그냥 큰 욕심 없이 프로모션 붙지 않은 3천원짜리 콜이라도 운동삼아 하시겠다 하시는 분들은 피크타임 아닌 시간에 하시면 되고, 그보다는 좀더 돈좀(수입) 벌고 싶으시다면 자전거, 전기자전거 또는 전동킥보드를 이번기회에 구입하시는 것을 고려하셔야 할거 같아요.

 

저는 어차피 자전거는 구입을 고려중이여서, 자전거와 전기자전거 중에 그리고 어떤 제품들을 구입해야 할지, 조금씩 알아보고 있는 상황이라서 조만간 하나 구입하려고 생각 중입니다.

 

엊그제 금요일부터 토요일과 오늘 일요일 점심 저녁때 피크타임때 배민라이더스 앱을 켜두었는데 콜이 전혀 없더니, 거의 밤 8시 가까이 되가면서 단가가 4000원대 이하로 내려가기 시작하니 콜이 계속 오는거 보니 이번에 알고리즘 변경하면서 도보라이더에게 불리해진건 확실한거 같아요.

 

 

 

@배민커넥트

www.baeminriders.kr/connect/

 

예전에는 정확하지는 않는데 기억에 배민커넥트 홈페이지 메인에 도보라이더 사진도 있었던거 같은데, 지금은 도보라이더 사진은 없고, 전기자전거, 전동킥보드, 그리고 자동차 라이더 사진만 있는거 보니, 도보는 그냥 ㅋㅋㅋㅋㅋㅋ

 

도보라이더를 아예 없애고 싶은데, 문제 발생할까봐 어쩔수 없이 그냥 두는거 아닌가 싶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