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쿠팡이츠 건수미션 미지급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로 배달하시는 분들은 이미 잘 아실겁니다.

건수 미션 시작전이라면 아래에 회색으로 표시되고, 

시간이 되서 미션을 수행하게 되면 건수미션 표시에서 제일 위쪽으로 올라오게 되어서, 

현재 내가 미션을 수행하고 있는 시간안에 있어서 미션을 수행중이라는 것을요.

 

쿠팡이츠앱에서 5시 부터 8시까지 4건하면 1만원을 준다는 미션이벤트 알람이 와서, 

나가려고 한시간도 아니였는데 나가서 미션을 수행했는데요... 원래 있던 미션도 있어서, 

8시까지 총 9건을 수행했는데, 3건정도 했을때 갑자기 미션도 사라지고 이상해서, 

나중에 일 끝내고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고객센터에 문의해보니, 확인하고 알려준다고 하더니, 

몇일 지나서 문자로 달랑온게 다른 지방 지역에 미션이였다고 그래서 미선수행 금액은 지급 못해준다고 하네요.

 

제가 하고 있는 서울 지역 외에는 다른 지역에 건수 미션이 뭐가 있는지 지방에 배달팁 단가가 얼마인지도 모르는데, 

무슨 지방 미션이니 어쩌니 하면서 자기들 때문에 쉬다가 일하러 나오게 만들고, 

사과도 없이 그냥 못주겠다고 하니 너무 어처구니가 없던데, 

 

건수 때문에 단가 3천원 2천원짜리도 어쩔수 없이 잡고 했는데, 

정말 욕밖에 안나오네요.

 

지금도 계속해서 건수 미션있다고, 피크타임이라고 단가 오르고 있다고 알람 보내던데, 

배민커넥트나 하지 쿠팡이츠 이런 양아치 짓 때문에 안합니다.

배민커넥트는 그래도 이런 짓은 안하는듯....

 

 

한참 지나서 나중에 또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당분간은 할생각이 없네요... 이런 양아치짓하면서 단가 2천원 3천원짜리 하라고 하니 

음식점 가면 쿠팡음식들만 픽업안하고 쌓여있는거죠...

 

 

진짜 건수 미션 장난질 치지 말고 단가를 올려라....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