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맥도날드 맥올데이 썸머팩 구입하면 CGV영화교환권을 주네요








오늘 오후 7시부터 매장별로 선착순 49명만 


구매할수 있는, 맥도날도 맥올데이 썸머팩을 구매했는데,


정말 기분좋은 구성인거 같아요.





미리 알았던건 아니고, 


좀전에 갑자기 스마트폰보다가 알게 되서, 


운이좋게 구입한거 같아요.











맥올데이 썸머팩 구성 입니다.


맥올데이 세트에, 자두칠러와, CGV영화예매권 이렇게 구성이네요.









3가지 버거중에 하나를 선택하면 되는데, 


저는 슈슈버거를 선택했어요.



슈슈버거는 토새우패티가 들어 있는 슈프림 버거인데, 


패티 식감이 좋은거 같아요.










패티와 소스가 잘 어울려서 맛있어서, 


다음에도 또 이용할거 같아요.



생각보다는 버거 크기가 크지 않은 편이에요.









콜라에 얼음을 빼달라고 했더니, 


얼음양만큼 콜라양을 빼고 주었네요 ;;;




감자칩은 주문이 몰려서 미리 만들어 놓은거라서 


좀 눅눅하네요.



감자칩은 역시 버거킹이 두툽해서 식감도 좋고, 맛있는거 같아요.










자두칠러는 뭔가 했더니, 그냥 슬러시네요.



얼음음료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자두칠러는 그냥 그런거 같아요.



생과일 쥬스 같은건지 알았는데, 


세트구성이 아닌경우 따로 단품으로 저는 이용할일이 없을거 같아요.









CGV영화교환권은 사용기간이 2019년 6월 30일로, 


1년 이상 남았네요.





최근에 CGV영화관람료가 천원 인상되서, 


주말에 영화관람료가 1만 1천원 이던데, 


함께 받은 CGV 영화예매권 가격도 안되는 가격이 맥도날드 올데이 썸머팩을 이용했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