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 작가나 PD가 승자군요













항상 시청률이 4, 5% 정도 였는데, 역시 지난주 국수집 한방에 


시청률이 7%로 뛰었네요.




국수집 사장님이 실수한건 맞는데, 그부분을 편집해서 완전, 


한사람은 엄청 욕먹게 만들고, 방송만 잘된거네요.



과연 이게 정말 백종원씨가 사람들을 돕고자 하는 것인지 모르겠네요.



정말 그런 마음이라면, 이런 방송을 할게 아니라, 조용히 도움을 주면 되는데, 


대기업처럼 사업을 확장해서, 외식업하는 자영업자들이나 다른 여론등을 


잠재우기 위한 것이 아닌가 싶네요.



케이블도 아닌 공중파에서 이런 방송이 있다는거 자체도 좀 이해는 안가네요.









예고편에 '성격고쳐야해' 라고 백종원씨가 일침을 놓는게 나오면서, 


이번 방송에서는 국수집과 백종원씨의 만남을 한주 넘긴거 보니, 


다음주까지 시청률이 잘나오겠네요.



진짜 방송관계자와 백종원씨 승.... 국수집 폭망..





http://m.entertain.naver.com/tvBrand/6647448/talk


국수집 비난글들이 계속 올라오고 있는거 같고, 


예전에 대만감자 비난글까지도 종종 올라오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