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나가는 길에, 


치킨집 오픈 행사하는거 같아서, 


들려봤습니다.







처음보는 브랜드인데, 


치킨마루 라고 하네요.



치킨마루 봉천점 오픈기념 할인행사 라고, 크게 적혀 있는데, 


선착순 200명까지 6,000원에 판매 합니다.



그냥 지나칠수 없어서 한마리 사서 들고 왔습니다.








소스가 6가지 있는데, 개당 500원씩 판매 한다고 합니다.


이벤트 행사로 하나 준다고 해서 스위트 칠리소스 하나도 들고 왔습니다.








치킨 크기는 그냥 보통인거 같고, 


후라이드 치킨이라 바삭하고, 괜찮은거 같습니다.



가격은 물어보니, 행사 끝나고는 한마리당 8,500원이라고 하니, 


다른 브랜드 치킨에 비해서 저렴하네요.








치킨무만 하나 주시고, 


따로 소금이나 그런건 없던데, 


원래 없는건지, 빼먹은건지 모르겠네요.




후라이드 치킨인데, 소금이나 그런거 없는건 처음 보네요.








생각보다 소스가 적어서, 


반마리도 다 찍어 먹지 못했네요.



소스는 생각보다 그냥 그랬습니다.


다음에 이용한다면 다른 소스를 선택해 봐야 겠어요.








오라밥? 치킨집에 사발면도 파는지, 


요거도 하나 행사라고 주시네요.




2가지 맛제품이 있다는데, 


치킨집에서 사발면도 파는건지, 행사용으로 가져온건지는 모르겠는데, 


뭐 주시니 좋기는 합니다. :)



밤에 출출할때 먹어봐야 겠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