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렴한 전자저울 SF-400 5kg




베이킹 하는데 저울이 필요해서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아주 저렴하고 쓸만한 제품을 찾았습니다.



5kg 까지 사용할수 있는데, 가격은 배송비 포함해서 1만원 안되게 구입했네요 :)



검색해보시면 아시겠지만, 1만원짜리 저울 구입하려고 하면, 디지털이 아닌 아날라고 밖에 없는데요.


아날로그는 디지털이 아니라 정확한 숫자도 아니고 눈대중으로 봐야 해서 양을 많이 하면 모를까, 


적게하면 잘 안맞을거 같기도 하구요.



또, 저렴한 전자저울은 대부분 1kg까지 밖에 안되서, 뭔가좀 부족해 보이는데요.



제가 검색한 SF-400 전자저울은 모델명이 동일한데, 젤수 있는 무제가 다르더군요.


1kg, 5kg, 7kg 짜리 제품이 있는데 모델명은 동일 합니다.



1kg 짜리는 손품좀 팔면, 배송비 제외하고 5천원 안되는 가격에도 판매하네요.



7kg 까지는 필요 없을거 같고, 5kg 정도면 저에게는 딱 만족스러워서, 


저렴한 가격에 잘 선택한듯 합니다.






포장도 잘해주셔서, 배송받고 제품에 전혀 문제 없습니다.


가격도 저렴한데, 건전지도 바로 사용할수 있도록, 안에 2개 들어 있네요 :)






스타벅스 머그컵을 한번 재 보았습니다.


364g 이라고 나오네요 :)



고장 안나고 계속 잘 사용하면 좋겠네요 :)



득템한거 같아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