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망고식스 코나 아메리카노 좋네요.



스타벅스 비아 파이크 플레이스가 3상자 있었는데,

금세 사라졌네요 ;;


커피 생각이 간절한데, 나갈까 하다가, 

얼마전에 받은, 망고식스 코나 아메리카노 한상자가 있는것을 발견 :)


바로 개봉해 봅니다. ㅎㅎ






망고식스 코나 아메리카노는 한박스에 10스틱인데,

스타벅스 비아 파이크 플레이스 아메리카노 12스틱보다 좀더 박스가 크네요.


2g씩 총 10스틱 있다고 적혀 있고, 

하와이안코나 블렌딩 미세원두 12.5% 함유라고 적혀 있네요.


결국 하와이안 코나가 12.5%만 들어 있다는거 ;;






뒷면에 블렌딩 내용이 자세히 적혀 있습니다.


하와이안 코나는 12.5%이고, 나머지에는

콜롬비아 32.79%, 에디오피아 32.79% 그외에 과테말라 네요.


계산해 보니, 대략 22% 정도가 과테말라 인듯...


이름에 비해 '하와이안 코나'가 좀 양이 적네요.






스타벅스 비아 파이크 플레이스 보다 스틱이 좀더 크네요..






망고식스 코나 아메리카노와 다비도프 카페, 스타벅스 비아 파이크 플레이스와 크기를 비교해 봤습니다.






머그에 부어보니, 스타벅스 비아 파이크 플레이스 보다 좀더 원두양이 많네요.






김이 솔솔 ㅎㅎ


따끈한 코나 아메리카노 한잔.... 좋네요.


스타벅스 비아 파이크 플레이스가 좀더 진한듯 합니다.


그래서 원두의 양이 스타벅스 비아 파이크 플레이스보다 많은듯..




따끈한 아메리카노 한잔이 기분을 업시켜주네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