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새우깡 종류가 참 다양 하네요



코코아 새우깡이 갑자기 난리여서, 뭔가 찾아보다가, 여러가지 새우깡 종류를 찾았습니다.


저는 그냥 새우깡 노래방용을 참 사랑하는데 말이죠 ㅎㅎㅎ


이글 올리고 바로 새우깡... 노래방용 한봉다리 사러 갔다 와야 겠습니다.


갑자기 땡기네요 ㅎㅎㅎ






새우깡



가장 기본이죠..


노래방에서 더욱 사랑을 받는 :)






매운 새우깡


한번인가? 먹어봤던거 같은데, 제 입맛에는 그냥 그냥..


과자여서 매콥한 부분의 맛도 전달이 별로 인거 같구요..






쌀 새우깡


저는 찾지를 않아서 인지 본적이 없네요 ;;


밀가루 싫어하는 사람들이 좋아할거 같은..


그러나, 노래방에서는 안나온다는거 ~~~





오징어먹물 새우깡



기억이 가물가물.... 본것도 같고 못본것도 같고...






코코아 새우깡



정말 생소 하네요..


진짜 있었던거 같기는 한데.....


맛보신분 있으신가요???? 궁굼... 궁굼...




저는 노래방용 새우깡 사러 갑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