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서울푸드) 2015를 다녀왔습니다. _9 (Kintex Seoul Food 

2015)








붕어빵 찍어내는 대형 기계 같은데, 


다양한 모양을 찍어내도록 팬을 바꿀수 있는듯 합니다.






맛있는 프린터



켐코코리아 라는 회사에 제조 판매하는 음식에 인쇄하는 프린터 기기 인듯 합니다.









헬로우 키티, 도레에몽, 코코몽 그리고 뽀로로 도 보이네요 :)


PC와 연결이 되어서 PC에서원하는 그림 작업을 하면,


식품 첨가용 식용 색소를 가지고 제품위에 인쇄를 해주는 기기 입니다.



틀에 찍어내는 방식이 아니라, 직접 프린터가 출력을 해서 인쇄해 주는 방식이라서,


정교한 원하는 그림을 출력해줄수 있네요.











결혼식이나, 특정한 기념일에 사지을 인쇄 할수 있어 활용도가 많을듯 합니다.








요리대회도 진행하는 있네요.






















작품들 몇개 올려 봅니다.


하나같이 너무 이쁜게, 정말 군침 도네요 ㅎㅎ




이어서 : http://engplay.tistory.com/1064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