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서울푸드) 2015를 다녀왔습니다. _7 (Kintex Seoul Food 2015)





토탈에프앤비 (Total F&B)



컨벡션 오븐을 전문으로 수입 유통 판매 하는 업체인듯 하다.


제품마다 UNOX 라는 브랜드를 달고 있던데, 온드를 펜을 가지고 앞에다가 그려주기면 하면,


그려준 온도로 자동으로 따라가면서 온도를 맞춰준다.







직접 오븐에서 브리오슈를 구워서 시식도 진행해준다.


맛있게 잘구워진듯 ㅎㅎ






나에게 현실감 있는 제품들은


이러한 조금 작은 제품들 :)



이것도 다 컨벡션 오븐이다.


(오븐) XFT 135 / (발효기) XL 135







오븐 이외에도 아이스크림 쪽 사업도 하나 봅니다.


아이스크림 창업을 하게 되면, 교육은 무료로 따로 해준다고 하네요.







아이스크림이 담겨 있는 매데라고 해야 하나요?


아이스크림이 디스플레이 되어 있는 것이 돌아 갑니다. ㅎㅎㅎ







시음은 따로 없고, 현장에서 판매도 하고 있습니다.


작은 컵 기준으로 3천원 정도 하네요.















제품 정형을 한후에 팬을 따로 들고다닐 필요 없이,


각 오븐 단에 높이를 조절해서 종형을 한후 바로 오븐안으로 밀어 넣고, 


다음 단에서도 동일한 작업을 하도록 구성되어 있는 오븐도 있네요.







스폐셜 카스테라 오븐 (Special sponge cake oven)



카스테라 전용 오븐도 있네요.







오븐 앞쪽에서 뿐만 아니라 반대쪽 에서도 안을 볼수 있습니다.







직접 구운 카스테르를 볼수 있네요.


카스테라 뿐만 아니라 다른 것들도 볼수 있습니다.














제이씨에스 컴퍼니



스테파노 페라라 라는 피자화덕을 수입 판매하는 업체인듯 합니다.






스테파노 페라라 (Stefano Ferrara)



피자화덕 좋아 보이네요.


겉에 디자인만 다른거 하나더 있는듯 합니다.






팔라제티 (Palazzetti)



야외에서 BBQ 굽고 하는 용도인데,


가정에 둘만한 사람은 ???









로스팅 머신도 있는거 보니, 커피 기기쪽도 수입 판매를 하는거 같습니다.




이어서 : http://engplay.tistory.com/1056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