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푸드위크 코리아 박람회 첫날 방문 했습니다.



시바 2014 (서울국제 빵, 과자페스티벌)

서울쿠킹쇼

식품기기전

프리미엄 농수축산물전



을 모두 합한 푸드위크 코리아라서 역시 규모면에서 국내 박람회중 최고 입니다.









첫날은 아무래도 관련 업종의 종사자들이 주로 방문을 하기 때문에,


좀더 한산하고, 상담을 많이 받는 분위기 였습니다.



마지막날은 아마 토요일이라서 많이 붐빌거 같네요.












미니 붕어빵 기계....


사용하기도 편리하고, 중간에 몰드라고 해야 하나요?


나사를 풀러서 판만 구입해서 사용할수 있기 때문에,



붕어빵을 만들다가 와플 또는 델리만주 등읆 변경하면서 만들수 있어서


편리한거 같고,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하네요.









이건 완전 자동으로 작동하는 기기....


속도는 1부터 10까지 선택할수 있어사, 


바쁜 매장에서도 사용할수 있도록 제작되어 있다네요.









네스카페 렌탈 업체...


커피, 핫초코등을 구입하면 기기는 무료로 렌탈을 해준다고 하는데,



사무실에서 이용하기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커피도 캡슐커피보다 훨씬 저렴하고,


월 소비하는 금액 정도에 따라서 기기도 다양하게 선택할수 있습니다.




최소 3만원 정도? 이니 아주 작은 사무실이 아니면,


믹스 커피 타먹는 것보다 이게 편리하고 좋을거 같아요.









포테이토칩 과자.....



사각형이라는게 특이하네요..


맛도 괜찮고, 중간 중간에 많은 사람들이 구입해 가네요.










냉동 야채, 과일....


요즘 마트에서 보이던 딸기도 있어요..



바나나, 망고도 있고, 마트에서 보는 것보다 훨씬 다양 합니다.








여러 곳에서 세미나도 진행 중입니다.









역시 여러곳에서 시식이 많이 이루어 지네요...


사람이 생각보다 많지 않아서 편하게 시식도 할수 있었습니다.









국수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이 좀 쫀득 하다? 는 느낌이네요..


특이함 ㅎㅎ








특히,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마까롱 :)


메롱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