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넷마블에서 12월 6일 0시에 출시한 신작 게임인, 


블소 레볼루션(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이 출시 하루만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순위 1위,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순위 5위 안에 들고, 


오늘 출시 2일차로 현재 구글 매출순위 2위로 올라서면서, 


1위인 엔씨소프트 리니지M을 바짝따라잡고 있네요.





엔씨소프트 리니지M이 오래도록 구글 앱스토어 1위를 유지하고 있고, 


2위와 3위에서 넷마블의 리니지2 레볼루션과, 펄어비스의 검은사막모바일이 서로 경쟁을 


하는 구도였는데, 이번에 넷마블의 신작게임인, 


블소 레볼루션이 출시가 되면서, 이제는 매출 3위 안에 


넷마블의 2개의 게임이 차지하고 있네요.



앞으로 1위까지 탈환을 할수 있을지 그리고, 얼마나 시간이 소요될지 궁굼해지네요.





내년 1분기에 출시 예정인 BTS 월드만 지연 없이, 


제때 출시만 되어 준다면, 넷마블의 주가및 실적은 우상향 하지 않을까 싶네요.



출시 초반에 제대로 게임이 실행이 안되는 현상과, 


그래픽이 기대에 못미친다는 말들이 많고, 


과금문제가 심하다 라는 지적들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초반에 흥행에 성공한 것을 보면, 


모바일이라는 특수성을 감안하고, 


게임을 할만한 그만한 가치가 있다는 거겠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