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는 갭 투자로 300채 집주인이 되었다







나는 갭 투자로 300채 집주인이 되었다 책을 읽고 한줄로 책의 내용을 요약해 본다면, 


 요약을 한다면, '매매가 대비 전세가 비율이 85% 이상이고, 매매가는 1억이상 3억 정도의 수도권 또는 산업단지가 있는 지방도시의 대단지 소형아파트를 매입해서, 계속 보유해라.' 라고 요약해 볼수 있다.





필자가 이렇게 큰 부자가 된 비결은 바로 매매가 대비 전세가 비율이 85% 넘는 소형 아파트를 구입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필자는 여러분에게 전세를 끼고 소형 아파트를 사야 한다고 주장하는 것이다.



전세가 비율이 85%를 넘고 주변에 거대한 산업단지나 거대한 직장 군을 가지고 있는 소형 아파트는 바로 여러분을 부자로 만들어준다.



다시 말하지만 필자가 투자를 권하는 조건의 소형 아파트, 즉 매매가 대비 전세가 비율이 85% 이상인 소형 아파트는 전세가가 계속 오를 수밖에 없다.



그 소형 아파트의 매매가는 1억 원이 넘으면서 매매가와 전세가 차이가 아주 작아야 한다. 전세가가 매매가의 85% 이상이면 금상첨화이다. 이것이 바로 지방에 있는 소형 아파트 투자의 성공 비밀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전세가의 비율이 매매가 대비 85% 이상이어야 투자의 대상이 된다. 그 이하의 소형 아파트는 쳐다보지 말자.




물론, 저자가 말한 소형아파트를 찾는것도 쉬운게 아니고, 책의 뒤부분에도 소개한것처럼 손실을 본 경우도 있지만, 결론은 소형아파트를 계속 사서 보유하라는게 핵심이다. 


가볍게 읽어보고, 본인에게 맞는 투자 방법이라 생각한다면, 좀더 깊이있게 공부해보면 될거 같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