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내 서점에 갔다가, 문구 코너에 카카오 밴드 보고 


바로 두개 구입해 봤어요.



바로 옆에 헬로우키티 밴드도 있는데, 


카카오 밴드고 더 저렴하네요.



아직 헬로우키티보다는 캐릭터 파워가 약한가요?






한상자에 천원이고, 


16개 들어 있어요.



박스 상자는 카카오 캐릭터별로 있던데, 


내용물은 똑같은거 같아요.







4가지 색상별로 4개씩 들어 있네요.


사용기한은 제조일로부터 36개월이니, 


3년으로 긴편이네요.



잘 사용할일은 없는데, 


보관만 잘하면 두고 사용해도 괜찮을거 같네요.







하나 붙여보고 싶지만, 


아직 아픈데가 없어서 ㅎㅎㅎ



살짝 베여도 카카오 밴드로 붙이면 


빨리 나을거 같아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