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던킨도너츠 해피 수요일! 기프트팩 좋네요





지나가는길에 던킨도너츠 보여서 군것질로 도너츠 하나 먹으려고 매장을 들렸습니다.


아니, 근데 이게 뭔가요? 해피 수요일! 기프트팩이 떡하니 붙어 있네요 ㅎㅎㅎ



바로 한상자 저렴하게 구입해서 들고 왔습니다.






던킨도너츠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니 1월 이벤트로( 해피 수요일! 기프트 팩 도넛 6개입)이 있었군요.



호두 쏙쏙바나나 3개 + 화이트 후로스티드 3개 해서 


총 6개 도넛을 4,300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판매 합니다.






날이 추워서 커피와 함께 하면 딱이죠.


박스도 이쁜 던킨도너츠 박스..



매번 6개들이 도넛 행사 할때마다 박스가 달라서, 


박스 디자인 보는 재미도 있는거 같아요.






아.. 맛나는 도넛...


바로 개봉하고 6개의 나의 사랑스런 도넛들이 가지런히 있군요.






바로 하나 꺼내시 입속으로 쏘옥 ~~~



도너츠 좋아하시는 분들 던킨도너츠 달려가 보세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