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칸타타 원두커피 싱글백 편리하고 좋네요

(블루마운틴 블렌드)




새로운 방식의 커피 칸타나 원두커피 싱글백을 구입해 보았습니다.


기존에 방식들과 다른 방법으로 많이 편리하네요.





칸타타 원두커피 싱글백(블루마운틴 블렌드)를 한상자 구입해 봤습니다.


블루마운틴 블렌드라고 적혀 있는데, 다른 제품도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블루마운틴 1% 함유 ㅎㅎㅎㅎ


1% 포함된 블루마운틴을 너무 강조 한거 같아요 ㅎㅎㅎ




로스팅 표시는 MILD / MEDIUM ROAST 2 라고 적혀 있는데요.


로스팅 단위를 보니, 1 MILD ROAST, 2 MILD/MEDIUM ROAST, 3 MEDIUM ROAST, 4 MEDIUM / STRONG ROAST, 5 STRONG ROAST 로 되어 있네요.


약배전으로 로스팅을 한거죠.






한상자에 4g씩 10개 들어 있습니다.


블렌딩한 원두를 보면, 브라질 39%, 코스타리카 30%, 온두라스 30%, 자메이카 1%로 블렌딩 되어 있습니다.






음용방법


1. 준비된 컵에 싱글백을 넣습니다.


2. 140ml 정도의 물(90~95℃)을 부어 싱글백에 골고루 적십니다.


3. 싱글백의 손잡이를 잡고 커피가 물에 잘 녹을수 있도록 상하로 움직입니다.


4. 약 1분 후, 커피추출이 끝나면 싱글백을 제거합니다.





자, 이제 싱글백 하나를 꺼내서 칸타타 원두커피 싱글백을 시음해 보겠습니다.


음용방법대로 잔에 싱글백을 넣고, 끓인물 140ml를 부은후, 티백을 흔들어서 커피를 우려 냅니다.






1분정도 지난후, 싱글백을 제거하고, 마셔 봅니다.


부드럽고 은은하니 좋네요.




칸타타 원두커피 싱글백은 기존의 다른 커피들과 추출 방식이 다르고, 녹차나 홍차 티백으로 나오던 제품들과 비슷하게 마실수 있는 방법이네요.


원두커피도 다양해 지는 것처럼, 커피추출 방법이나, 간편하게 마실수 있는 커피들도 다양한 제품들이 나오네요.



편리하게 커피를 즐길수 있는 칸타나 원두커피 싱글백 한번 이용해 보세요.



커피 한잔의 여유 너무 좋네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