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학시험및 영어 듣기 실력 향상을 위해서 아마 많이들 알고 계신 곳일듯 한데요.

 

특히, IELTS 학습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많이들 알고 계실듯 합니다.

 

 

 

바로  6 Minutes English  입니다.

 

 

 

IELTS 시험이 영국 캠블리지 시험이기 때문에, CNN등의 미국식 발음보다는 영국식 발음을 학습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이 이용 하죠.

 

더군다나, IELTS 같은 경우 다른 어학 시험과는 다르게 학습 자료들이 많이 출간된게 없기도 하구요

 

그러나 아쉽게도 현재는 더이상의 업데이트는 하지 않고 있습니다.

 

아마 학습 하셨던 분들은 매주 업데이트 되는 자료들을 기다리셨을거 같은데요.

 

 

더이상의 업데이트는 되지 않더라도, 이전에 업데이트된 자료들은 계속 유지를 시켜주는거 같아서 BBC 가 너무 감사합니다.

 

2008년 부터 2014년까지 업데이트 되었던 모든 자료들을 다 보실수 있습니다.

 

 

6 minutes English 접속 경로 : http://www.bbc.co.uk/worldservice/learningenglish/general/sixminute/

 

 

현재는 더이상의 어학 학습용 자료가 업데이트 되지 않기 때문에, BBC.COM BBC.CO.UK 메인 페이지 에서는 접속 제외된듯 합니다.

 

 

 

 

 

 

2014년 3월 22일날 업데이트된 Coffee addiction 같은 주제는 IELTS 시험이 리딩의 지문으로도 아마 활용이 될수도 있는 주제 같은데요.

 

 

ILETS의 리딩 지문은 실제 뉴스 들이나 일반 상식 같은 부분을 많이 활용하기 때문에, 영문의 여러 글들을 잃어서 배경 지식을 향상 시키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 합니다.

 

 

Coffee addiction : http://www.bbc.co.uk/worldservice/learningenglish/general/sixminute/2014/05/140522_6min_coffee_addiction.shtml

 

 

페이지 오른쪽에 무료로 리스닝 MP3 파일과, PDF 스크립트 문서를 제공하고 있으니, 다운 받아서 활용 하시면 됩니다.

 

 

 

리스닝 향상을 위해서 CNN 이나 BBC 뉴스를 듣고 계신분도 계시겠지만, 아마 그정도 뉴스를 들을 실력이 되시는 분들이시라면 어학 시험을 걱정하고 계시지는 않겠죠 :)

 

IELTS, TOEFL 또는 TOEIC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필요한 정도의 듣기 속도나 실력은 BBC 6 Minutes Leaning English 정도 수준이 적당한 속도와 수준이라고 생각 합니다.

 

 

호주, 뉴질랜드, 캐나다 등의 이민및 유학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무료 자료이니 아직 모르셨다면, 학습에 참고해 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