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어필립 기대보다는 조금 실망스러운듯 합니다.








신생항공사인 에어필립의 신규취항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계신분들이 많이 계실듯한데요. 


특히, 신규취항으로 인해서 특가이벤트로 한번 이용해보고 싶어하는 분들도 많으실거 같은데, 우선 첫 출발은 조금 실망스러운듯 합니다. 


특가이벤트는 없는거 같고, 내일 모래 신규취항일인데, 아직까지도 온라인으로 예약이 불가능한 상태이며, 항공권 가격또한, 현재 광주에서 김포로 운항을 하고 있는 아시아나항공보다더 오히려 더 비싼 항공료를 책정한거 같아서, 과연 지속적인 성공을 할수 있을까 좀 의문이 드네요.




400 Bad Request

오늘부터 에어필립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하다고 공지했었는데, 그래서 어제부터 오늘 아침 9시까지 홈페이지 점검이였는데, 

아직까지도 정상적으로 온라인으로 예약이 불가능한 상황인듯 합니다.









유의사항

상기 운임은 성인 1인 편도 기준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항공권 예매 페이지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유류할증료는 1개월 간격으로 사전 고지되며 탑승일과 관계없이 발권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구매 후 탑승시점에 유류할증료가 인상되어도 차액을 징수하지 않으며 인하되어도 환급되지 않습니다.








https://www.airphilip.com/event/list/eventCompanion.do



7월 20일까지 1+1 이벤트는 진행하고 있으니, 만약 2인이 이용하실 계획이라면, 


기존에 아시아나항공에 비해서 절반 가격에 이용하실수 있으니, 이것은 만족스러운 이벤트 같습니다.


다만, 현재 전화로 예약이 가능하니, 언제쯤 온라인으로 예약이 가능할지는 모르겠네요.




에어필립이 지난 24일 에어필립 1호기인 ERJ-145 50인승 항공기에 40명의 탑승객을 태우고 광주 공항에서 김포 공항으로 출발 하려다 기체 결함을 이유로 행사가 취소된 일이 있어서, 에어필립측의 안전운항에 걱정하는 분들이 계실듯 한데, 현재는 정비를 완료해서, 30일 신규취항을부터는 정상적으로 운항을 할수 있을것이다 라고 하나, 처음 시작하는 신행항공사로서 부드러운 출발은 아닌듯 보여지네요.







에어필립 노선 운영게획


노선

기종

도입시기

광주-김포

ERJ 145 (1호기)

2018년 6월

무안-인천

ERJ-145 (2호기)

2018년 7월

광주-제주

ERJ-145 (3호기)

2018년 8월

무안-일본

ERJ-175 (4~6호기)

2019년

광주-흑산

ATR-42 / E-175

2020년

광주-울릉

ATR-42 / E-175

2021년



에어필립은 7월과 8월에 ERJ-145 한대씩 도입을 추가해, 총 3대의 ERJ-145 단일 기종으로 국내선을 운항하고, 

내년에 ERJ-175 기종을 3대 도입을 해서, 일본(국제선) 노선을 운항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현재는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한 상태로 되었네요.


특가운임은 64,000원으로 나오는데, 기존에 다른 항공사들의 이벤트에 비하면, 안하는거라고 보면 될거 같네요.



에어필립 전에 설립된 포항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에어포항과 비교를 해도, 가격적으로 메리트는 정말 없는거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