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즈키컵 최종결승 베트남 vs 말레이시아 9시 30분 중계하네요






오늘 드디어 스즈키컵 최종 결승전 경기인, 


결승 2차전 경기를 하는 날이네요.



몇일전에 결승 1차전에서 초반에 베트남이 2:0으로 


앞서면서 쉽게 베트남이 스즈키컵 우승을 하나 싶었는데, 


말레이시아의 추격으로 2:2 비겨서 참 아쉬운 경기였던거 같아요.










네이버 실시간 중계


▼▼▼▼▼


https://sports.news.naver.com/tv/index.nhn?uCategory=others&category=etc&gameId=20181215SUZUKICUP




위에 네이버중계 링크 주소를 통해서, 


오늘 오후 9시 30분 부터 실시간으로 중계를 볼수 있네요.






아마도 국내 방송사에서 실시간으로 동남아 경기인, 


AFF 스즈키컵을 생중계한 경우는 몇일전에 11일날 결승 1차전과, 


오늘 결승 2차전이 처음이지 않나 싶네요.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국가대표가 이번에, 


스즈키컵 우승을 했으면 좋겠네요.




오늘 많이들 치맥하면서 보지 않을까 싶은데, 


치킨집 사장님들 대박 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