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니클로 감사제가 16일부터 시작하네요




16일 오전 7시부터 4일간 유니클로 감사제가 시작 되었네요.


일부 제품들은 오프라인매장에서 조기품절이 예상되니, 


오프라인매장에 없다면 유니클로 온라인 매장을 활용하는것도 


하나의 팁일거 같아요.




이미 일부 매장은 오전 7시부터 시작을 하고, 연장영업을 한다고 하니, 


첫날 늦은시간이라도 매장에 방문해 봐야 겠어요.



요즘 '방탄소년단'이 일반 방송출연 취소와 관련해서, 


방탄소년단이 이전에 입고 있었던 이른바 '해방 티셔츠' 관련해서, 


있었던 일들로 인해서, 유티클로 감사제가 예전만큼 관심이 없다고도 하는데, 


실제 16일날 당일이 되야 알거 같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