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레고 패밀리 세일 행사에 다녀왔어요






강남역 푸르덴셜빌딩에서 오늘부터 진행하는, 


레고 패밀리 세일 행사에 다녀왔어요.



좀 늦게 알아서 늦은 시간에 다녀왔는데, 


오전에는 정말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대기를 많이 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인지, 몇몇 제품들은 품절인거 같아요.







늦은시간에 가서 인지, 대기줄이 그나마 많이 길지 않았는데, 


오전에는 오른쪽까지 사람들이 줄서있었다고 하네요.








행사장에 들어서면 제일 앞에 테크닉 포르쉐911 GT3 RS 


가 있어요. 제품이 많이 있는지, 앞에 쌓여 있는거 근방 다 팔리니, 


또 그만큼 가져다 쌓아 두더라구요.








사진에 보이는 곳보다 조금더 넓은 공간인데, 


한두줄씩, 좌측벽쪽부터 2줄이 40% 할인, 그 옆은 20%, 


그리고 가장 오른쪽은 10% 할인 순으로 진열되어 있고, 


제일 앞쪽에, 레고 고버본부, 사일런트메리등 큰 제품들이 있어요.









레고 시티 신제품들이 오른쪽 코너에 따로 진열되어 있는데, 


할인이 10%여서 그런지, 사람들이 잘 찾지는 않네요.









레고 회전목마, 어셈블리 스퀘어부터 모듈러들은 모두 10% 할인이고, 


레고 런던버스, 폭스바겐T1 캠퍼밴, 폭스바겐 비틀등 차량들도 모두 10% 할인이에요.








레고 테크닉 험지 크레인, 부가티시론도 모두 10% 할인하고, 


레고 테크닉 제품들은 대부분 10 ~ 20% 정도 할인하는거 같아요.









레고 스피드챔피언 소박스와, 


레고 테크닉 소박스 제품들도 모두 20% 정도 할인하네요.









레고 듀플로 교차로 기차레일(2736) 이라는 제품 처음 봤네요.


완전 골동품인듯 한데, 듀플로는 구입 안해서 안샀네요 ㅎㅎㅎ




레고 제품 대부분은 이미 다들 마트나, 레고매장에서, 


많이들 보셨을거 같은데, 몇몇 골동품(?) 들이 보어더라구요.



레고 닌자거북이(닌자터틀)도 있고, 


매장에서 못보던 것들도 간혹 있으니, 특이한거 모으시는 분들은, 


그런거 구입하러 가볼만할거 같아요.








2개 남아서 구입해 온 골동품입니다.


인터넷 검색해보니, 레고 슈퍼히어로즈 조커(4527) 라는 제품이네요.



레고 빌더블 피규어 제품의 오래된 제품인거 같아요.






레고 패밀리세일 행사는 오늘부터 10월 30일 화요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되고, 운영시간은, 오전 10시에 오픈해서, 


오후 7시까지 한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방문해 보세요.



1인당 50만원까지 구입을 하실수 있고, 


현금 결제는 안되고, 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 그리고 교환이나 환불은 불가하다고 하니, 참고 하세요.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928

푸르덴셜타워 지하 2층 푸르덴셜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