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네이처셀은 한번 움직이면 반토막이네요 ;;;




최고점 6만중반에서 급락할때는 절반인 3만원대까지 내렸다가, 


그 다음에 3만원대에서 15,000원으로 또 절반 추락...




그 다음 15,000원에서 7,000원대로 또 절반... 오늘 지금 하한가 맞아서 4,930원인데, 


다음주도 아마 계속 하락할거 같으니, 7천원에 절반인 3,500원 정도이니 


3천원 까지는 또 폭락하겠네요.




얼마전에 네이처셀 대표 라정찬씨가 구속되었다는 소식에 급락했었는데, 


오늘은 구속에 넘겨졌던 라정찬씨를 검찰이 재판에 넘겼다고 


뉴스가 나와서 급락을 한거 같네요.




서울남부지검 증권범죄합수단이 자본시장법 위반 혐의로 범행을 공모한 


최고재부책임자(CFO) 반모씨, 법무팀 총괄이사 변모씨, 홍보담당 이사 김모씨 등 


3명을 불구속 기소를 했다고 나오는거 보니, 회사에서 조직적으로 


허위 과장 정보로 주가조작을 했다가 판단한거 같네요.





뉴스 자체가 엄청 심각해 보여서, 상폐까지도 갈거 같아 보이는데, 


바이오주는 특히나 개인들이 알기 힘든 내용들이 많고, 실적등이 


직접적으로 나오는 회사가 없기 때문에, 투자할때 정말 조심해야 하는데, 


정말 안타깝네요.




한번씩 이런 사건이 나오면 다른 종목들가지 다 영향을 받기도 하는데, 


요즘 장도 안좋은데, 주의 또 주의해야 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